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마이크로소프트, ‘씨 오브 시브즈’ 무료로 친구 초대 가능한 플레이프리 이벤트 진행

by 잭스틸(B.k Mania) 2019. 2. 8.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마이크로소프트]

 

마이크로소프트가 어드벤처 게임 '씨 오브 시브즈(Sea of Thieves)' 유저들이 친구들을 무료로 초대할 수 있는 ‘프렌즈 플레이 프리(Friends Play Free)’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미국에서 현지시각 2월 6일 오전 6시(한국시각으로 오후 11시) 부터 13일까지 씨 오브 시브즈를 구매하거나, Xbox 게임패스(Xbox Game Pass) 로 게임을 즐기는 모든 플레이어들은 최대 세 명의 친구를 무료로 초대할 수 있다. 무료 초대 코드는 씨 오브 시브즈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플레이어들은 퀘스트를 공략하며 제한된 시간을 멋지게 보낼 수 있다. 퀘스트는 아웃포스트(Outpost) 라고 불리는 전초기지에 있는 상점 ‘태번(Tavern)’ 에 상주하는 듀크(Duke) 에게 받을 수 있다.

 

여러 핵심 액티비티를 아우르는 씨 오브 시브즈의 특별한 여정은 친구와 함께 악명 높은 럼 러너(Rum Runner) 의 보물을 찾기 위한 모험 속으로 안내할 것이다. 여정을 마친 대원들은 큰 보상과 더불어 그들의 거대한 모험을 오래도록 기념할 수 있는 머셔너리(Mercenary) 테마의 코스메틱 아이템을 손에 넣을 것이다.

 

 

‘프렌즈 플레이 프리’ 는 기존 플레이어들에게 새로운 모험 경험을 제공하고 초대받은 친구들에게 해적의 삶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코드를 사용한 플레이어는 2월 6일에서 27일 사이 Xbox One 또는 PC(윈도우 10) 에서 씨 오브 시브즈 게임 타이틀 구매 시 35% 할인 혜택을 제공받는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Xbox 글로벌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