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 발렌타인 이벤트로 실시

by 잭스틸(B.k Mania) 2019. 2. 8.
728x90
반응형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 훈, 조 계현) 와 액토즈소프트(052790, 대표 구오하이빈) 는 공동 퍼블리싱하는 동화 같은 콤보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 에서 발렌타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먼저 14일까지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 최고 인기 NPC 를 선정하는 ‘드네M 이상형 월드컵’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를 희망하는 이용자들은 공식 카페에서 ‘아르젠타’, ‘제레인트’, ‘벨스커드’ 등 총 8종의 NPC 중 1종에 투표하면 된다. 투표 참여 인원이 214명이 넘으면 모든 이용자에게 ‘사랑의 하트 머리장식’, ‘판도라 행운 선물’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더불어 최종 우승 NPC 를 맞춘 이용자를 추첨해 ‘우주 라이언 인형’, ‘도린의 증표’, ‘희귀한 정령알’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하는 ‘드네M 이상형 월드컵’ 최종 우승 NPC 예측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이와 함께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 에 등장하는 캐릭터 중, 가장 선호하는 캐릭터를 캡쳐해 해당 이미지를 SNS 에 게시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르젠타 망토 담요’ 와 ‘아르젠타 에코백’ 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21일까지 진행한다. 


2월 9일부터 17일까지 게임에 출석하는 이용자에게 누적 출석 일수에 따라 ‘S급 용혼석 상자’, ‘고급 정령 뽑기 쿠폰’ 등 다양한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하는 출석 이벤트를 실시한다.


동화 같은 콤보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 발렌타인 이벤트에 대한 보다 상세한 정보는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B.k Mania의 LOVE 레이싱모델 

네이버TV 채널 구독부탁드립니다.

https://tv.naver.com/racingmodellove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