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웹젠, ‘뮤(MU)’의 ‘흑기사’ 아트토이 ‘나이트위고’ 글로벌 사전판매 시작

by 잭스틸(B.k Mania) 2019. 2. 8.
728x90
반응형

웹젠(대표 김태영) 이 일본의 아트토이 제작사인 센티넬과 공동으로 제작한 '나이트위고(KnightWeGo)' 의 전 세계 사전판매를 시작한다.


웹젠과 센티넬사는 오는 2월 10일부터 일본 도쿄에서 열리는 '원더페스티벌 2019' 내 센티넬사의 부스에서 아트토이인 '나이트위고' 의 채색 버전을 처음 출품해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또한, 2월 12일부터 약 두 달간 각국의 온라인 상거래 사이트와 센티넬사의 아트토이 온라인 판매 사이트 'toys to art' 등을 통해 '나이트위고' 의 사전판매를 진행한다.




해당 사이트에 접속만 된다면 국내는 물론 전 세계 어느 지역에서나 직구 방식으로 ‘나이트위고’ 를 주문할 수 있다.


사전판매를 시작한 '나이트위고'는 정교한 피규어 상품들로 유명한 센티넬사의 '35메카트로위고'와 웹젠 '뮤(MU)' IP 의 흑기사 캐릭터를 조합해 디자인됐다. 제작사양은 1/35사이즈(75mm) 로, ABS와 합금(다이캐스트) 등의 재질이 사용됐다.


'나이트위고' 의 디자인을 담당한 디자이너 '모데리즘' 은 "뮤(MU) 의 흑기사 캐릭터 일러스트를 처음 보고 메카트로위고와 조합하는 것이 매우 도전적인 작업이 될 것으로 생각했다.” 면서, “하이엔드게임 차원의 그래픽을 단순화하는 데 주력했으니, 전체적인 분위기에 주목해 작품을 평가해 달라.” 고 전했다.



  



 


한편, 웹젠은 이번 아트토이 ‘나이트위고’ 제작판매 외에 웹툰 작가 임인스 등과 ‘뮤(MU)’ IP를 활용한 웹툰(‘Slave B’, 가칭) 제작에도 나서는 등 다양한 분야로 게임IP 의 콘텐츠 제휴사업을 넓히고 있다.


<참고자료> ‘원더페스티벌 2019(Wonder Festival2019)’


일본 도쿄에서 열리는 전시회로, 프로와 아마추어에 관계없이 직접 제작한 피규어 등의 캐릭터 상품을 전시 및 판매할 수 있다. 많은 업체들이 이 행사를 통해 신 제품과 한정판 제품 등을 선보이고 있어 매년 많은 관람객들이 방문한다.



B.k Mania의 LOVE 레이싱모델 

네이버TV 채널 구독부탁드립니다.

https://tv.naver.com/racingmodellove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