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게임빌, 스테디셀러 ‘별이되어라! 5주년 맞이 축제 오픈

by 잭스틸(B.k Mania) 2019. 2. 11.
728x90
반응형

게임빌(대표 송병준) 이 히트작 ‘별이되어라!’ 의 서비스 5주년을 기념하는 축제를 준비 중이라고 11일, 밝혔다.


‘별이되어라!’ 는 오랜 서비스 기간 동안 업데이트 때마다 차트를 역주행하며 ‘역주행의 아이콘’ 으로 주목 받은 히트작이다. ‘별이되어라!’ 는 5년이라는 시간 동안 변함없이 함께해 준 유저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축제를 마련했다.


먼저 별도 이벤트 페이지(https://event.withhive.com/ci/dragonblaze/evt_479_5thEvent?r=p1) 가 오픈되었다. 유저들은 이 곳을 통해 5주년 기념 이벤트에 대한 소식을 공유하고 축제에 동참할 수 있다.




더불어 특별히 ‘BIG 5 이벤트’ 도 준비했다. 선호하는 동료의 호감도를 최대치로 올리면 해당 동료의 ‘인피니티 카드’ 를 지급하는 ‘호감도 이벤트’ 를 비롯, 유저들에게 인기를 얻었던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5주년 기념 ‘추억의 던전’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준비 중이다.


이 외에도 최근 성황리에 종료된 5주년 기념 ‘팬아트 공모전’ 의 수상작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공개했다. 수상한 유저들에게는 다양한 경품이 제공되며, 수상작들은 오는 14일 진행 예정인 업데이트 이후 약 2주간 앞으로 게임 내 로딩 화면에서 사용될 예정이다.


‘별이되어라!’ 는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동화풍의 그래픽이 돋보이는 모바일 RPG 다.


양사는 5주년을 넘어서도 유저들과 함께 호흡하며 오랜 기간 사랑받을 수 있는 ‘별이되어라!’ 가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을 약속했으며, 국내 모바일게임 스테디셀러 대표작으로서 롱런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 ‘별이되어라!’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dragonblaze




B.k Mania의 LOVE 레이싱모델 

네이버TV 채널 구독부탁드립니다.

https://tv.naver.com/racingmodellove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