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엔씨(NC) 스푼즈, 홍대에 ‘스푼즈 마켙’ 오픈

by 잭스틸(B.k Mania) 2019. 2. 11.
728x90
반응형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 NC) 캐릭터 브랜드 Spoonz(이하 스푼즈) 가 레트로(Retro, 복고풍) 컨셉의 ‘스푼즈 마켙’ 을 지난 9일 오픈했다.


‘스푼즈 마켙’ 은 홍대에 위치한 인테리어 소품 가게 ‘네코코치’ 매장에서 2월 17일까지 열린다. 운영시간은 오후 1시부터 저녁 9시까지다.


엔씨(NC)는 ‘스푼즈 마켙’ 에서 다양한 코스튬을 입은 스푼즈 키링, 바디필로우 등 새로운 캐릭터 상품들을 선보인다.


‘스푼즈 마켙’ 방문객들은 성냥, 병따개 등 추억의 상품을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 3만원, 5만원 구매 고객은 아이패드 미니, 에어팟, 백화점 상품권 등을 받는 추첨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엔씨(NC)는 ‘스푼즈 마켙’ 오픈을 기념해 스푼즈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장에서 판매하는 일부 상품은 스푼즈 스마트스토어에 공개한다.




엔씨(NC) UX Design 실 김정하 실장은 “이번 ‘스푼즈 마켙’ 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며, “스푼즈 팬들과 매장 방문객들에게 색다르고 즐거운 경험이 되기를 바란다.” 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스푼즈 공식 홈페이지 또는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