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한화생명e스포츠, 서머 시즌 맞아 공식 유니폼 사전예약 판매 실시

by 잭스틸(B.k Mania) 2020. 6. 15.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한화생명e스포츠]


한화생명e스포츠(Hanwha Life Esports) 가 17일 개막하는 2020 리그오브레전드(LoL)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 시즌을 앞두고 15일부터 공식 유니폼의 사전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한화생명e스포츠의 브랜드 슬로건인 ‘에너제틱 라이프(Energetic Life)’ 를 테마로 제작된 이번 공식 유니폼은 미국 3대 스포츠 리그(MLB, NBA, NFL) 의 공식 파트너사인 ‘뉴에라(New Era)’ 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제작되었다.


이번에 판매되는 공식 유니폼은 활동성과 통기성이 뛰어난 스포츠 원단을 사용하였고 원단 안쪽 면에 와플 조직을 덧대 신속하게 땀을 흡수하고 건조하여 쾌적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디자인은 한화생명e스포츠의 정체성을 상징하는 오렌지, 화이트 두 가지 핵심 컬러를 바탕으로 하단에는 브랜드 슬로건을 활용한 그라디언트 그레이 컬러를 더했다. 또한 땀이 많이 배출되는 등과 겨드랑이 부위에 벤틀레이션 기능을 추가하는 등 전체적으로 전문 스포츠 브랜드들의 기능을 담아 디테일한 부분에서 디자인과 품질의 완성도를 높였다.




한화생명e스포츠는 2020년 코로나19로 인해 미뤄진 공식 유니폼 출시를 오랫동안 이해해주시고 기다려 주신 팬 여러분께 감사한 마음을 담아 사전예약 판매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팬 여러분과의 긴밀한 소통을 이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사전예약을 통한 구매자들에게는 정가 대비 20% 할인과 배송비 무료 혜택이 제공된다. 예약판매는 6월 15일 오후 6시부터 30일까지 e스포츠 머천다이징 전문업체 이니시(Enish) 에서 한정 수량 선착순 진행되며 7월 1일부터 순차 배송될 예정이다.


또 공식 유니폼 외에도 한화생명e스포츠의 아이덴티티가 돋보이는 공식 모자도 함께 출시된다. 예약판매와 관련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이니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얼마 전 신규선수 영입, 2군 선수 콜업 등 팀 정비를 마친 한화생명e스포츠는 6월 18일 설해원 프린스와 첫 경기를 치를 예정이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