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MMORPG ‘블레스’ 12월 8일 러시아 정식서비스 시작

by 잭스틸(B.k Mania) 2016. 12. 8.
728x90
반응형

- CBT 긍정적 성적에 힘입어 금일(8일) 러시아 정식서비스 단행

- 러시아 게이머에게 RXR 등 핵심 콘텐츠 강하게 어필할 계획

- 현지시간 오전 10시부터 서버 오픈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 는 자회사인 ㈜네오위즈블레스스튜디오(대표 한재갑) 에서 개발한 대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스(BLESS)’ 가 금일부터 러시아 시장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

 

러시아는 전세계에서 9번째로 인구가 많은 나라로 매년 온라인 게임이 5%이상 급 성장하고, MMORPG 장르 이용자도 약 1천 6백만명 이상인 것으로 알려진 거대 게임 시장이다. 

 

러시아에서 ‘블레스’ 의 서비스를 담당하는 현지 퍼블리셔는 101XP(http://bless.101xp.com) 이다. 101XP 는 약 30종의 게임을 성공적으로 서비스하며, 500만명 이상의 이용자를 보유한 온라인 게임 유통사다.

 

 

‘블레스’ 는 지난 10월 101XP 를 통해 진행한 현지 비공개 시범 테스트(CBT) 에서 카스트라 공방전과 던전 플레이, 수도쟁탈전 등 핵심 콘텐츠에 대해 긍정적인 평가를 받은 바 있다.

 

이번 정식 서비스에서도 ‘블레스’ 만의 장점인 대규모 전쟁 콘텐츠 ‘카스트라공방전’ 과 ‘통치계약’, ‘수도쟁탈전’ 등 핵심 콘텐츠 RxR 을 현지 게이머에게 강하게 어필할 예정이다. 또한 몰입감 높은 스토리 라인과 짜임새 있는 던전도 적극적으로 알려 강한 인상을 남기겠다는 전략이다. ‘블레스’ 의 러시아 정식 서비스는 현지시간 오전 10시부터 시작한다.

 

네오위즈게임즈 이기원 대표는 “블레스가 급성장 중인 게임 시장 러시아에서 첫 번째 해외 서비스에 돌입하게 되었다.” 며, “현지 이용자가 만족할 수 있는 양질의 콘텐츠와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해 나가겠다.” 고 러시아 정식 서비스 소감을 밝혔다. MMORPG ‘블레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bless.pmang.com)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