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소울워커, 비공개 시범 테스트(CBT) 성황리 마무리

by 잭스틸(B.k Mania) 2016. 12. 28.
728x90
반응형

- 지난 22일부터 25일까지 총 4일간 CBT 진행, 재접속율 평균 70% 이상

- 총 4종의 캐릭터, 캐릭터 별 스토리 모드 및 보스 레이드, PVP콘텐츠 등 주요 콘텐츠 선보여

 

 

스마일게이트는 라이언게임즈(대표 윤성준) 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세기말 액션 RPG '소울워커' 의 비공개 시범 테스트(CBT) 를 성황리에 마무리 했다고 밝혔다.

 

이번 CBT 는 지난 22일부터 25일까지 총 4일간 사전 신청을 통해 당첨된 참가자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CBT 기간 동안 서버안정성 및 주요 콘텐츠를 중점적으로 검토했다. 이 결과, 70% 이상의 유저가 참여했으며, 재접속율은 평균 70% 이상을 기록, 정식 서비스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번 CBT 기간에는 참가한 유저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확인할 수 있었다. 유저들은 4종의 캐릭터와 각 캐릭터별 스토리 모드, 그리고 소울워커가 강점으로 내세우고 있는 액션과 컨트롤의 재미에 만족하는 분위기였다. 또한 각 채널의 모든 유저가 참여할 수 있는 보스 레이드, PVP 콘텐츠 등을 즐기기 위해 유저들이 몰리기도 했다. 테스트 종료일에도 서버가 혼잡한 상태에 이를 만큼 유저들의 참여와 관심이 높았다.

 

세기말 액션 RPG '소울워커' 는 애니메이션을 연상하게 하는 감각적인 그래픽과 매력적인 캐릭터, 박진감 넘치는 액션이 특징으로, 문명이 파괴되고 폐허가 된 도시에서 세상을 위협하는 몬스터들과 싸우는 ‘소울워커’ 들의 이야기를 게임에 녹여내 색다른 재미와 감동을 담았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게임사업팀 정상기 팀장은 “이번 CBT 는 좋은 분위기로 마무리됐다, CBT를 즐겨주신 유저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기대 이상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어 매우 뿌듯하다.” 고 밝혔다. 또한, “올 겨울 정식 런칭 때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수집된 의견과 데이터를 바탕으로 완성도를 높이는데 최선을 다할 것” 이라고 덧붙였다.

 

'소울워커' 는 올 겨울 정식 런칭 예정이다. '소울워커' 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soulworker.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