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세기말액션 RPG ‘소울워커’ 사전 캐릭터 생성 이벤트 진행

by 잭스틸(B.k Mania) 2017. 1. 12.
728x90
반응형

- 12일 오후 3시부터 17일 오전 10시까지 사전 캐릭터 생성 이벤트 진행

- 사전 캐릭터 1종 생성 시, 액세서리 상자 2개와 브로치 전송기 3종 지급



스마일게이트는 세기말액션 RPG ‘소울워커’(개발사 라이언게임즈, 대표 윤성준) 의 OBT 를 앞두고 오는 17일까지 사전 캐릭터 생성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마일게이트는 오는 1월 18일로 예정된 ‘소울워커’ 를 기다리는 이용자들이 원하는 캐릭터를 생성하고 이벤트 아이템을 받을 수 있도록 ‘사전 캐릭터 생성 이벤트’ 를 12일 오후 3시부터 17일 오전 10시까지 총 6일간 진행한다. 이용자는 하루 에스티아, 어윈 아크라이트, 릴리 블룸메르헨, 스텔라 유니벨 중 원하는 캐릭터 1종을 생성하고, 이벤트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이용자들에게 지급되는 이벤트 아이템은 안경, 머리띠 등 코스튬 아이템이 무작위로 담겨있는 액세서리 상자 2개와 추가 능력치를 상승시키는 공격형, 방어형, 기능형 브로치 전송기 3종이다.

 

이벤트 참가를 희망하는 이용자는 12일 오후 3시부터 17일 오전 10시까지 소울워커 홈페이지(http://www.soulworker.co.kr) 에 접속해 ‘캐릭터 사전 생성하기’ 를 클릭 후, 클라이언트를 설치하고 캐릭터를 생성하면 된다. 사전 캐릭터 생성은 1계정 당 1회 참여할 수 있으며, 사전 캐릭터 생성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 중 2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페셜 코스튬 패키지 아이템이 지급된다. 


  


또한, ‘소울워커’는 사전 캐릭터 생성 이벤트와 함께, OBT 를 기다리는 유저들을 위해 애니 4편을 오는 13일 공개한다. 애니 4편은 네드컴퍼니 실험실에 입성 후 스토리와 그곳에서 예상하지 못한 위기를 맞이한 주인공들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소울워커 애니메이션은 총 5편까지 공개될 예정이며, 유투브 채널과 네이버 TV캐스트(http://tvcast.naver.com/soulworker) 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한편, 소울워커는 문명이 파괴되고 폐허가 된 도시에서 세상을 위협하는 몬스터들을 맞서 싸우는 영웅들의 이야기를 배경으로 한 MORPG(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장르의 온라인 게임이다. 2D 기반의 정교한 카툰렌더링 기법으로 표현한 애니메이션 수준의 고품질의 영상과 감각적인 그래픽, 개성있는 스킬을 사용하는 매력적인 캐릭터, 박진감 넘치는 액션 등이 특징이다.

 

소울워커의 OBT는 오는 1월 18일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소울워커 홈페이지(http://www.soulworke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