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사가, 강한 남성미가 물씬 풍기는 진화용병 ‘육군보병’ 공개

매니아 소식 2017.10.18 14:13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 에서 서비스하는 인기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 가 오늘(18일) 진화용병 ‘육군보병’ 를 공개했다.

 

강한 남성미가 느껴지는 용병 ‘육군보병’ 은 원거리 공격에 특화된 일반 용병이다. 파괴력 넘치는 공격이 가능한 ‘기관총 연발사격’, 순식간에 군용포대를 쌓아 상대방의 사격으로부터 아군을 보호하는 ‘진지 구축’, 수류탄으로 일정 범위의 적들에게 스플래쉬 데미지를 입히는 등 다양한 공격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점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진화를 통해 공격기술이 추가됐다. 먼저, 1차 진화 시 좌우 이동이 가능하고 발사체 거리 및 속도가 증가한다. 여기에 2차 궁극 진화를 하면 엎드려 쏴 기술 사용이 가능하다.

 

'로스트사가' 는 오늘(18일)부터 10월 25일(수)까지 이용자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특정 접속 및 전투 시간을 달성할 때마다 ‘왕대박 돈주머니’, ‘영구 장비보급’, ‘차원조각 100개’ 등을 지급한다.

 

또한, 주말에는 접속 시간 20분 달성 시 ‘차원조각 200개’를 받을 수 있고 이후 접속 40분과 60분을 각각 달성하면 ‘모션 뽑기상자’, ‘모션 선택권’ 을 선물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lostsaga.com)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신고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