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다크어벤저 3’ 유저 초청 기능 도입한 ‘친선전’ 추가

매니아 소식 2017.10.24 16:58

㈜넥슨(대표 박지원) 은 24일 ㈜불리언게임즈(대표 반승철) 가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 '다크어벤저 3' 에 유저 초청 기능을 도입한 ‘친선전’을 추가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무작위 매칭으로 즐겼던 실시간 대전 모드(PvP) 를 원하는 상대를 초대하거나 공개방에 입장하여 1대1 또는 3대3으로 대전을 즐길 수 있게 됐다.

 

이와 함께 다양한 형태의 던전을 통해 성장에 필요한 여러가지 재료를 획득할 수 있는 ‘도전 모드’ 를 추가했다. ‘도전 모드’에 해당하는 던전을 완료하면 승급석을 비롯한 특별한 보상이 주어진다.



 

또한, 필요한 재료를 모아 동일한 등급의 다른 옵션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장비 변환 시스템’, ‘불멸’ 등급의 최고 레벨 장비를 합성할 경우 상위 등급의 ‘불멸’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불멸 합성 시스템’, 기존 각성 수치를 신규 장비와 의상에 옮길 수 있는 ‘각성 흡수 시스템’도 추가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소모한 ‘젬’ 의 양에 따라 ‘승급석 선택 상자’, ‘전설 연마제 선택 상자’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편, 넥슨은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인기 뮤지컬배우 강성욱과 웹드라마 배우 이유진이 연인으로 등장해 '다크어벤저 3' 의 ‘친선전’ 을 소재로 연기를 펼치는 웹드라마를 공개할 예정이다. '다크어벤저 3' 의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및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신고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