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 ‘BJ 감스트’, 김동완 SBS 스포츠 축구 해설위원과 특집 방송 진행

매니아 소식 2017.11.14 14:01

집 나간 팬심은 어떻게 됐을까. 아프리카TV가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을 날카롭게 분석하는 또 하나의 레전드 방송을 예고했다.

 

아프리카TV 는 14일 밤 10시30분 인기 BJ 감스트와 김동완 SBS 스포츠 축구 해설위원의 특집 토크쇼를 생방송한다고 밝혔다. BJ 감스트는 아프리카TV 에서 무려 3억명이 넘는 누적 시청자수를 자랑하는 지난해 아프리카TV BJ 대상 수상자다. 


김동완 SBS 스포츠 축구 해설위원은 이해하기 쉬운 해설과 득점시 특유의 샤우팅으로 온라인에서 ‘쪼호 선생’ 으로 불릴 정도로 팬층이 두텁다. FIFA 공인 에이전트기도 하다.


 

이날 방송에서는 10일 콜롬비아, 14일 세르비아와의 평가전을 정밀 분석하는 리뷰가 마련돼 있다. 14일 오후 8시 세르비아전이 끝나자마자 방송돼 그 어느 때보다 축구 팬들의 높은 관심을 모을 것으로 보인다. 


2018 러시아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과 유럽 평가전 등 최근 잇따른 졸전으로 팬들을 실망시킨 축구 대표팀에 대한 거침없는 이야기도 이어진다. FIFA 공인 에이전트인 김동완 해설위원이 다양한 해외축구 이슈도 들려준다. 시청자들과의 실시간 소통도 기대되는 대목이다.

 

그동안 장지현, 이상윤, 김병지, 박문성 축구 해설위원과 호흡을 맞춘 바 있는 BJ 감스트와 김동완 해설위원 조합의 케미스트리도 관심거리다. 지난달 감스트와 박문성 해설위원의 합동방송은 박 해설위원의 한국 축구를 향한 소신 발언으로 큰 반향을 낳았고, 누적 시청자수가 40만명에 달했다.

 

김차돌 아프리카TV 스포츠인터랙티브팀장은 “김동완 해설위원은 입담 좋기로 소문난 현직 축구 에이전트다. 이번 BJ 감스트와의 합동방송에서 재미와 전문성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것으로 기대한다.” 면서, “축구 팬들과 아프리카TV 시청자들에게 또 하나의 레전드 방송으로 거듭날 수 있을지 주목된다.” 고 전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신고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