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맨틱 퍼즐 RPG ‘꿈왕국과 잠자는 100명의 왕자님’ 1주년 기념 이벤트

by 잭스틸(B.k Mania) 2017. 11. 21.
728x90
반응형

인기 여성향 모바일 게임 '꿈왕국과 잠자는 100명의 왕자님(이하 꿈왕국)' 이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1년 동안 꿈왕국을 통해 만난 155명의 왕자님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왕자님을 선정하는 인기투표 '프린스 어워드' 는 자신이 좋아하는 왕자님을 선정해서 진행하는 이벤트로 퀘스트를 진행하면서 프린스 어워드 한정 버전 왕자님을 포함한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또한 1주년 캠페인 기간에 맞춰 전국에 있는 캐릭터샵과 함께 하는 오프라인 배포 이벤트도 진행되는데 1차로 총 10명의 왕자님으로 구성된 1주년 한정 굿즈 포토카드가 서울 안서당, 드림팩토리 마켓, 애니클럽 등의 캐릭터샵에서 무상 배포될 예정이며 2차 굿즈 배포도 진행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1주년 기념 이벤트로 지난 여름 콜라보로 함께한  ‘흑집사 : 북 오브 더 아틀란틱’ 의 상영과 함께하는 오프라인 행사가 서울 메가박스 센트럴에서 진행되며, 이 행사에서 원작사 지크레스트의 1주년 기념 축하 메시지와 현재 제작중인 한국 왕자님의 개발 사항이 최초로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1주년 오프라인에 참가하는 전원에게 꿈왕국 포토카드 외 다양한 굿즈가 포함되어있는 럭키백을 제공한다.



 

'꿈왕국' 은 2016년 11월 23일 서비스를 시작해서 꾸준한 업데이트와 안정적인 서비스로 여성향 게임의 대표 게임으로 자리 잡았다. 또한 ‘킹프리’, ‘흑집사 : 북 오브 더 아틀란틱’ 등 다양한 콘텐츠와의 콜라보를 진행하며 높은 인기를 얻고 있으며 한국 왕자님의 추가 등 다양한 업데이트로 지속적인 인기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꿈왕국' 의 다운로드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꿈왕국'의 공식카페와 페이스북, 트위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