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블록버스터 ‘로열블러드’ 티징 사이트 오픈

매니아 소식 2017.11.21 15:01

게임빌(대표 송병준) 이 자사 플래그십 ‘로열블러드(Royal Blood)’ 의 공식 티징 사이트를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출시를 앞두고 공식적인 포문을 연 것으로 이를 계기로 세몰이가 본격적으로 전개될 것으로 보인다.


게임빌은 ‘로열블러드’ 의 공식 티징 사이트를 오픈하고 앞으로 게임 소개 영상, 일러스트, 트레일러, 이벤트 등 다양한 정보를 단계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공개한 메인 슬로건은 차세대 글로벌 MMORPG 의 성공 의지를 담은 ‘MMORPG the NEXT’ 로 기존 게임들에 비해 진일보한 모바일 MMORPG 를 예고하고 나섰다. 


‘로열블러드’ 는 게임빌이 2년 반이 넘는 기간 동안 야심차게 준비한 기대작으로 100명이 넘는 우수한 자체 개발 인력이 투입된 블록버스터 MMORPG 다.



국내는 물론 세계 최초로 ‘전 세계 시장에서 통할 모바일 MMORPG’ 배출을 목표로 노하우를 총동원해 왔다. 한국 모바일 MMORPG 최초로 ‘이벤트 드리븐 방식’이 전면 적용된 ‘돌발 임무’ 콘텐츠를 통해 MMORPG 본연의 재미를 제공하고, 100:100 규모의 ‘RVR(진영전) 전투’, ‘태세 전환 시스템’ 등으로 게임성을 극대화했다. 


또, 모바일 최고 수준의 그래픽으로 구현된 광활한 오픈 필드와 전사, 법사, 궁사, 악사 4종의 강력한 클래스 개성이 강조된 매력적인 캐릭터가 압권이다.


국내·외 시장에서 관심이 이어지고 있는 만큼 게임빌은 출시를 앞두고 대대적인 마케팅에 돌입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로열블러드’ 공식 티징 사이트(http://royalblood.gamevil.com) 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gamevilroyalblood)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신고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