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헬로키티 프렌즈’, 구글플레이 ‘2017 올해를 빛낸 게임’ 선정

by 잭스틸(B.k Mania) 2017. 12. 8.
728x90
반응형

슈퍼어썸(대표 조동현) 이 개발한 헬로키티 등 산리오 캐릭터를 활용한 ‘헬로키티 프렌즈’ 가 구글 플레이 선정 ‘2017 올해를 빛낸 게임’ 인디게임 부문에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구글 플레이는 한 해 동안 출시 되는 수많은 게임 중에서 대중성, 혁신성 등 다양한 방면에서 평가하여 한 해를 빛낸 앱과 게임을 선정 해 오고 있다. 또한 수상작들을 12월 1일부터 약 일주일 간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추천 게임으로 노출하여 더 많은 유저들이 올해를 빛낸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헬로키티 프렌즈’ 는 40년 이상 전세계에서 사랑 받아온 캐릭터 헬로키티와 구데타마 등, 산리오의 인기 캐릭터가 등장하는 쉽고 간단한 모바일 퍼즐 게임으로, 구글 플레이 글로벌 피쳐드에 선정되며 출시 3개월만에 115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며 그 게임성을 인정 받고 있다.


이번 ‘헬로키티 프렌즈’ 의 구글 플레이 ‘2017 올해를 빛낸 게임’ 선정을 통해, 슈퍼어썸이 글로벌 IP 를 활용한 게임을 성공적으로 개발 및 서비스 할 수 있는 전문 개발 스튜디오로서의 능력을 국내외에 각인시킬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에 대해 슈퍼어썸의 조동현 대표는, ‘이번 ‘헬로키티 프렌즈’ 의 구글 플레이 ‘2017 올해를 빛낸 게임’ 선정을 통해, 슈퍼어썸이 글로벌 IP를 활용한 게임도 성공적으로 개발 및 서비스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해 내어 굉장히 기쁘다.” 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가지고 지켜 봐 달라.” 고 말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