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퍼니게임즈, 액션본능 각성 모바일 MMORPG '각성 : 최후의 구원자' 사전예약 실시

by 잭스틸(B.k Mania) 2019. 4. 25.
728x90
반응형

- 죽음의 끝을 보았다! '각성 : 최후의 구원자' 사전예약 개시

- 차별화된 전투 시스템으로 각성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모바일 MMORPG

- 사전예약 참여인원 달성수에 따라 추가적인 깜짝 특별보상 지급예정


퍼니게임즈는 액션본능 각성작 모바일 MMORPG '각성 : 최후의 구원자' 의 사전예약을 실시할 예정이라고 금일(25일) 밝혔다.


'각성 : 최후의 구원자' 는 죽음의 종말을 막아내기 위해 사악한 악의 세력과 혈투를 벌이고 파괴된 세상을 구원하는 스토리를 담은 모바일 MMORPG 게임이다.


길드와 문파 개념 뿐만 아니라 개별 인연(결혼) 시스템에서 브로맨스를 맺을 수 있는 결의(結義) 시스템까지 준비되어 있으며, 현실과 같은 리얼한 사교 시스템으로 인게임 유저들간의 커뮤니케이션 가능성을 무한대로 넓힐 예정이다. 또한, 협력 전투를 더욱 다이나믹하게 만들었기에 타 게임과 차별화된 콘텐츠로 유저들에게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각성 : 최후의 구원자' 는 자신만의 개성을 더욱 돋보이게 할 수 있는 코스튬 및 날개, 신펫, 탈것 등 다양한 꾸미기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으며, 수집의 재미를 선사하는 지보, 노포, 영무 등 시스템은 게임의 콘텐츠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준다. 


한편, 유저들은 각 시스템을 업그레이드 시키기 위하여 각양각색의 던전 시련, 월드 보스전을 통해 희귀 아이템을 쟁탈 할 수 있으며, 캐릭터가 성장함에 따라 보다 흥미진진한 도전을 체험할 수 있게된다.


  


퍼니게임즈는 4월 25일부터 시작되는 사전등록을 기념하여 사전예약 신청자 전원에게는 푸짐한 아이템 보상을 제공할 예정이며, 희귀 탈 것 ‘신령호’ 15일 사용권한을 추가로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공식 페이스북 사전예약 소식을 공유하여 인증샷을 올리는 이벤트와 공식 카페 가입자 대상으로 상품권 추첨 증정 이벤트 등이 준비되어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bit.ly/2DwPD18)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B.k Mania의 LOVE 레이싱모델 

네이버TV 채널 구독부탁드립니다.

https://tv.naver.com/racingmodellove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