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레이저(RAZER) 스트리머를 위한 스트리밍 장비 3종 출시

by 잭스틸(B.k Mania) 2021. 11. 23.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웨이코스]

글로벌 게이밍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레이저(RAZER) 가 전문 스트리머를 위한 마이크 ‘Razer Seiren V2 Pro’ 와 스트리밍 입문 마이크 ‘Razer Seiren V2 X’, 웹캠 ‘Razer Kiyo X’ 를 출시했다.

새롭게 탄생한 Razer Seiren V2 Pro 와 Razer Seiren V2 X 마이크는 하이 패스 필터와 아날로그 게인 리미터를 통해 원하는 오디오만 녹음할 수 있고, 실수로 부딪치는 소리나 배경 소음 등을 자연스럽게 필터링해 깨끗한 음성을 전달한다.

Razer Seiren V2 Pro 는 카디오이드 지향성 픽업 패턴을 사용하는 30㎜ 다이내믹 마이크로, 같은 급 최고 수준의 풍부하고 강력한 음성을 만들어 스트리머가 라디오 DJ 와 같은 품질의 톤으로 깊이 있는 음성을 강조한다.

 



Razer Seiren V2 X 는 Razer 의 상징적인 콘덴서 마이크 시스템을 더 개선해 정확하고, 선명한 음성을 제공한다. 또 음성을 더 뛰어나게 분리하는 슈퍼카디오이드 지향성 픽업 패턴을 적용해 콘텐츠 시청자에게 잡음 없이 깨끗한 음성을 전달한다.

Razer Kiyo X 웹캠은 경쟁력 있는 가격을 확보해 스트리밍 시장에 새롭게 도전하는 사람들에게 매력적인 제품이다. 1080p 30FPS 또는 720p 60FPS 의 스트리밍이 가능하며, 다양한 커스터마이징 기능을 제공해 사용 환경에 맞게 설정한 뒤 사용할 수 있다.

Razer Kiyo X 는 어댑티브 라이트 센서를 탑재해 어떤 조명에도 선명하고 깨끗한 화질로 영상 스트리밍이 가능하며, 오토포커스 기능으로 흔들리지 않고 선명한 영상을 송출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