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락스타 게임즈, GTA 온라인·Red Dead 온라인 주간 업데이트 실시

by 잭스틸(B.k Mania) 2023. 5. 8.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락스타 게임즈]

 

락스타 게임즈(Rockstar Games)가 GTA 온라인 및 Red Dead 온라인 주간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 GTA 온라인 - 항공 수송 패키지로 로스 산토스 밀수업자의 수익 고공 행진

 

GTA 온라인이 이번 주 업데이트를 통해 항공 수송 패키지 판매 임무에서 50% 보너스 GTA 달러와 RP 를 제공한다.

 

플레이어는 항공 수송 패키지 임무를 완수하고 격납고를 다양한 귀중품으로 채울 수 있다. 격납고가 가득 찼다면 화물을 판매하고 50% 보너스 GTA 달러와 RP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격납고와 해당 업그레이드 및 개조가 모두 30% 할인된다.

 

GTA 온라인 - 항공 수송 패키지

 

‘마지막 투여 하드 모드 이벤트’ 및 모든 ‘로스 산토스 마약 전쟁’ 임무를 완수하면 GTA 달러와 RP 를 1.5배 받을 수도 있다.

 

이와 함께 어려움 난이도로 다양한 미션을 완료하면 희귀 보상도 주어진다. ‘인터벤션’ 완료 시 분홍색과 라임색 SC 코인 랩스를, ‘별의별 용의자’ 완료 시 클래식 DS 타이거 자수 디자이너 청바지를, ‘체크인’ 완료 시 검은색 VDG 카디건과 검은색 VDG 와이드 디자이너 청바지를 그리고 ‘마지막 투여’ 완료 시 마이크로 SMG 피니시를 받을 수 있다.

 

GTA 온라인 - 세력권 전쟁

 

‘세력권 전쟁’ 에서 최대한 많은 영토를 확보하고 지켜내는 한편, 상대 팀이 뺏어가지 못하도록 지켜낸 플레이어들에게는 점수는 물론 GTA 달러와 RP 두 배를 지급한다.

 

프리미엄 디럭스 모터스포츠 전시장에서는 바피드 레티뉴(스포츠 클래식), 디클라스 임페일러(머슬카), 바피드 플래시 GT(스포츠카, 30% 할인), 딩카 제스터(스포츠카), 우베르막트 센티넬(쿠페) 등이 전시 및 판매된다. 럭셔리 오토 전시장에서는 그로티 비전(슈퍼카)우베르막트 SC1(스포츠카, 30% 할인) 을 살펴볼 수 있다.

 

GTA 온라인 - 럭셔리 오토 전시장

 

이번 주 LS 자동차 모임에서는 듀바치 라피드 GT 클래식(스포츠 클래식), 브라바도 그린우드(머슬카, 30% 할인), 람파다티 푸로어 GT(스포츠카) 를 시승할 수 있으며, 길거리 레이스에서 4일 연속 우승하면 경품으로 4 도어 스포츠카인 오셀럿 저귤라가 주어진다.

 

이밖에 다양한 GTA+ 회원 및 플레이스테이션 5와 엑스박스 시리즈 X|S 전용 콘텐츠로 플레이어를 기다린다. 이번 주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https://www.rockstargames.com/kr/newswire/article/173o2a8217814o/sky-high-profits-for-los-santos-smugglers-on-air-freight-cargo ) 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d Dead 온라인 - 전설의 현상 수배범 임무

 

◇ Red Dead 온라인 - 이번 달 개척지에서 정의를 실현하고 현상금 사냥꾼 보너스 획득

 

Red Dead 온라인이 이번 주 업데이트를 통해 현상금 사냥꾼은 개척지에서 정의를 실현한 플레이어들에게 막대한 보상을 지급한다. 모든 ‘전설의 현상 수배범 임무’를 완수하면 RDO 달러와 금, XP 를 모두 두 배 받을 수 있으며, 정식 프레스티지 현상금 사냥꾼 자격증이 있는 플레이어들은 ‘악명 높은 현상 수배범 임무’에서 보상 두 배를 획득할 수 있다.

 

반응형

 

랭크 5 이상인 현상금 사냥꾼은 ‘독 발린 투척검’ 20개, ‘익스프레스 리피터 탄약’ 100발, ‘익스프레스 라이플 탄약’ 100발이 들어 있는 ‘관리 패키지’를 받을 수 있다. 5월에 낮은 명예를 달성한 개탄스러운 영혼들에게는 ‘조용히 해’ 감정 표현이 지급된다. 모든 보상은 완료 후 72시간 이내에 지급된다.

 

랭크 30을 달성한 노련한 현상금 사냥꾼은 직업 XP를 거래해 평소보다 두 배의 금을 획득할 수 있으니 1만 현상금 사냥꾼 XP로 금덩어리 50개 대신 금괴 1개로 교환하면 이득이다. XP를 금으로 교환하려면, 일시 중지 메뉴의 진행 상황 항목에서 보상을 열고, 현상금 사냥꾼 보상을 선택하면 된다.

 

Red Dead 온라인 - 현상금 사냥꾼 유랑 모드 이벤트

 

이 외에도 ‘현상금 사냥꾼 유랑 모드 이벤트’에서 RDO 달러와 XP 세 배, ‘피로 얼룩진 돈 기회: 일 소브라노’에서 RDO 달러와 XP, 금 두 배 그리고 ‘전투 준비’에서 RDO 달러와 XP, 금 두 배가 지급된다.

 

이번 주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https://www.rockstargames.com/kr/newswire/article/1731o92412a937/deal-out-frontier-justice-and-earn-bounty-hunter-bonuses-this-month )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