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대한민국 대표 인디게임 전시회 ‘인디오락실’, 2023 PlayX4에서 개최

by 잭스틸(B.k Mania) 2023. 5. 10.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한국인디게임협회]

 

일산 킨텍스 제 2전시관 7,8홀에서 열리는 2023 PlayX4 에서 치열한 경쟁을 통해 선별된 인디게임을 시연할 수 있는 ‘인디오락실’이 오는 5월 11일(목) 부터 14일(일) 까지 열린다.

 

‘인디오락실’ 은 한국인디게임협회와 플레이엑스포 사무국이 공동 주관하는 대규모 부스이다. 한국인디게임협회는 2015년부터 인디게임 개발자들을 위한 다양한 행사와 지원을 진행했으며, 규모를 점차 확대해 나가면서 발전하는 중이다.

 

 

올해 ‘인디오락실’ 은 알리바바 클라우드 코리아와 아이템매니아, 메가존 클라우드의 후원으로 운영되며, 후원사와 함께 하는 다채로운 참여형 이벤트를 준비 했다고 전했다.

 

이번 전시에 참여하는 게임은 다양한 장르와 플랫폼으로 구성된 총 40개의 인디 게임들이 참관객들에게 풍부한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관람객 유저는 원하는 게임을 즐겁게 참여할 수 있으며, 아이템매니아가 진행하는 ‘인디오락실’ 시연 이벤트인 빙고칸을 채워 특별한 상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메가존 클라우드의 후원으로 참관객들이 직접 게임을 체험하고 투표하여 선정된 인기 게임 3개를 선정해서 시상을 하는 ‘인디오락실 인기게임 투표 이벤트’ 도 진행될 예정이다.

 

반응형

 

11일(목) 에는 알리바바 클라우드와 한국인디게임협회가 공동 주최하는 PlayX4 첫 공식 개발자 컨퍼런스 ‘Web3.0 알클데이’ 가 진행되며, 게임 개발에 어려움을 겪는 개발팀(자), 비용 절감을 모색하는 게임 회사 및 스타트업 등 게이밍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며, 개발자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외에도 여러 이벤트가 진행하며, 장소는 킨텍스 제 2전시장 308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2023 PlayX4(플레이엑스포) ‘인디오락실’ 참가사와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플레이엑스포 홈페이지( https://www.playx4.or.kr ) 또는 한국인디게임협회 공식 카페 ‘인디플’( https://cafe.naver.com/indiplus )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