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XD Entertainment, ‘소드 오브 콘발라리아’ 사전 예약 개시

by 잭스틸(B.k Mania) 2023. 8. 10.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XD Entertainment]

 

XD Entertainment Pte. Ltd. (이하, XD) 는 자사에서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할 예정인 모바일 전략 역할수행게임(SRPG) ‘소드 오브 콘발라리아(소옵콘/SOC)’ 의 사전 예약을 금일(10일) 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2023년 중 국내를 비롯하여 글로벌 서비스 예정인 ‘소드 오브 콘발라리아’ 는 명작의 향수를 불러 일으키는 2D 도트풍 그래픽에 다채로운 전략을 가미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SRPG 이다.

 

클래식 게임들에서 볼 수 있던 픽셀아트를 최신 광원 기술로 구현하여 특유의 따뜻한 감성에 현대적 입체감이 더해진 그래픽으로 이용자들 사이에서 이미 화제가 되고 있다.

 

이용자는 자원은 풍부하지만 주변국들의 이권 다툼으로 인해 내전의 수렁에 빠진 나라 ‘일리아’ 에서 용병단의 단장이 되어 ‘일리아’ 를 혼란의 소용돌이에서 구하기 위한 모험을 떠나게 된다.

 

용병단의 운영과 멤버 발탁 등의 과정은 모두 이용자가 직접 선택을 해야 하고, 진행 중 이용자의 선택에 따라 스토리라인은 물론 전술과 플레이방식까지 달라지기 때문에 자신만의 새로운 스토리가 만들어진다.

 

XD 의 2023년 야심작인 ‘소드 오브 콘발라리아’ 는 사전 예약에 앞서 한국어로 더빙된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하여 유려한 캐릭터 일러스트와 다양한 전략을 구사할 수 있도록 설계된 지형, 화려한 스킬 이펙트를 선보인 바 있다.

 

금일부터 정식 런칭 전일까지 진행되는 ‘소드 오브 콘발라리아’ 의 사전 예약에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들은 낙원 동전 5000개, 일반 경험치 2000, 인연 등불 아이템 1개를 받을 수 있고, 사전예약자수가 10만명을 돌파하면 낙원 동전 1만개, 20만명을 돌파하면 인연 등불 2개, 30만명을 돌파하면 희망 결정석 400개, 50만명을 돌파하면 인연등불 5개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XD 담당자는 “2023년 전 세계적으로 선보일 모바일 SRPG ‘소드 오브 콘발라리아’ 는 명작의 느낌을 현대적 기술로 되살린 기대작으로 완벽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라고 말하며, “택틱컬 스타일의 전략적 전투와 탄탄한 스토리가 돋보이는 세계를 좀 더 쾌적하게 즐기실 수 있는 선물을 준비했으니 이번 사전 예약에 꼭 참여해 주시길 바란다.” 라고 전했다.

 

<소드 오브 콘발라리아>뉴 클래식 SRPG 공식 페이지

뉴클래식 SRPG [소드 오브 콘발라리아] 는 중세 판타지 세계관을 배경으로 한 하이퀄리티 픽셀 아트와 깊이 있는 전략 플레이를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SRPG의 재미와 감동을 선사합니다.

soc.xd.com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