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클라우드 트레일: 팀 벤처’ 홍보모델 정은지 발탁

by 잭스틸(B.k Mania) 2023. 9. 21.
728x90
반응형

[자료제공 : SHENGQUGAMES]

 

SHENGQUGAMES 가 서비스하는 ‘클라우드 트레일: 팀 벤처’(이하 ‘클라우드 트레일’) 의 사전예약 인원이 20만 명을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사전예약 20만 명 달성을 기념해 미지의 펫알*2 을 비롯해 다양한 보상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홍보모델로 가수 정은지를 발탁한 가운데 ‘4개의 퍼즐 수집, 정은지의 속마음 듣기’ 사전예약 이벤트가 진행된다고 한다.

 

 

관계자는 ‘클라우드 트레일’ 을 플레이하며 다른 플레이어와 협동하고, 또 귀여운 펫과 힘을 합쳐 싸우며 다양한 경험을 남길 수 있을 것이며, 아울러 금일부터 2023년 10월 25일까지 힐링 여신 정은지를 ‘모험가’ 로 초청해 사전예약 신청자들을 대상으로 ‘4개의 퍼즐 수집, 정은지의 속마음 듣기’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친구를 초대해 퍼즐을 완성하고, 4개의 퍼즐을 모두 획득하면 홍보모델의 ‘속마음 듣기’ 영상을 오픈할 수 있다고 전하면서 이벤트에 참여하는 유저들은 추첨을 통해 홍보모델 사인 포스터, iPhone15 pro 및 5만 원 상당의 구글 기프트 카드를 증정 받을 수 있다고 한다.

 

 

‘클라우드 트레일’ 은 자유로운 파티 방치형 게임으로 방치해 두어도 파티 플레이와 방치 보상에 지장을 주지 않아 부담감 없이 플레이할 수 있다는 특징을 지니고 있다. 게임이 진행될수록 난이도가 높아지고 일부 구역은 파티를 이뤄야 오픈할 수 있기 때문에 기타 플레이어와 반드시 협업해야 한다.

 

모두 즐길 준비가 됐다면 지금 바로 친구를 초대해 함께 모험을 떠나는 것을 추천한다. 게임과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라운지( https://game.naver.com/lounge/Cloud_Trail_Teamventure/home ) 혹은 이벤트 페이지( https://eventcloudtrail.enginegames.com/Project/20230829_YunMV/index.html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