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GTA 온라인, 신규 머슬카 '알바니 브리검' 출시

by 잭스틸(B.k Mania) 2023. 10. 13.
728x90
반응형

[자료제공 : 락스타 게임즈]

 

GTA 온라인이 빈티지한 이동 수단 '알바니 브리검'을 출시했다. 신규 차량은 클래식한 스타일과 시즌에 어울리는 분위기를 자랑하며, 남부 산 안드레아스 슈퍼 오토에서 구입 가능하다. GTA+ 회원은 바인우드 카 클럽에서 11월 8일까지 무료로 차량을 받을 수 있다.

 

 

사냥 시작

지역의 초자연 현상 탐험가들인 고스트 익스포즈드가 남부 산 안드레아스 시민들을 괴롭히는 유령의 단서를 찾고자 도움을 요청하고 있다. 이들의 영혼을 발견해 iFruit 카메라로 사진을 찍어 증거 사진을 제출하면 GTA달러와 RP를 획득할 수 있다. 다만 너무 가까이 다가가면 유령들이 밤 속으로 사라질 수 있다.

 

 

고스트 익스포즈드 상징 획득

길 잃은 마지막 영혼까지 성공적으로 사진을 찍은 사냥꾼에게는 신규 알바니 브리검용 고스트 익스포즈드 상징이 지급된다.

 

 

신규 할로윈 대스매치

음산하고 섬뜩한 분위기를 살린 새로운 데스매치가 준비됐다. 세 가지 데스매치를 플레이하면 GTA 달러와 RP가 두 배로 보상되며, GTA+ 회원에게는 최대 네 배의 보상을 지급한다.

 

드롭데드: 팀 데스매치에서 산 자들이 죽은 자들과 맞서 싸워야 한다. 산 자들은 살기 위해 죽은 자들과 싸워야 하며, 오래 버티면 승리할 수 있지만 한 번 죽으면 죽은자가 되어 계속해서 사냥을 받게 된다. 죽은 자들은 빠르고 강하며 체력을 빨리 회복할 수 있다.


잘 빨아봐: 상대방을 공격해 생명을 흡수해야만 살아남을 수 있는 데스매치다. 상대방의 생명력을 흡수하면 자신의 생명력이 증가하지만 생명력은 제한돼 있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감소한다.


저주와 방황: 개인전 데스매치로 미로 속에서 상대방을 찾아야 한다. 상대방은 아무 표식이 없어 구석에서 공격해야 한다. 공포와 긴장 속 최후의 1인이 될 때까지 경쟁해야 한다.

 

빙의된 동물 주의

빙의된 생명체가 무고한 행인을 공격한다는 목격담이 급증하고 있다. 위즐 뉴스와 지역 관리자들은 주민들에게 생명체를 극도로 조심하라는 경고를 내렸다. 가까이 다가가거나 도발하면 생명체들이 더욱 위협적인 형태로 변할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할로윈 자유 모드 이벤트

이번 주부터 등골이 서늘해지는 사건들이 자유 모드에서 계속해서 발생할 예정이다. 어떤 이들은 하늘에서 UFO가 나타났다고 주장하고, 비즈니스 배틀에서는 포트 잔쿠도의 FIB 앞에서 우주선 부품을 훔쳐야 할 수도 있다. 유령 자동차가 흔적을 남기며 돌아다니고 있으며, 도로에서는 위협적인 케르베로스가 강제로 들이바뀌기까지 하는 사건들이 발생할 수도 있다.

 

할로윈 가면

할로윈을 기념해 무서운 가면을 착용하고 공포 요소를 극대화할 수 있다. GTA 온라인을 플레이하면 녹색 빈티지 마녀 가면을 획득할 수 있으며, 벙커 판매 임무를 완료하면 주황색 빈티지 늑대인간 가면이 지급된다. 벙커 보급품 강탈 임무를 완료하면 연한 녹색 빈티지 뱀파이어 가면을 제공한다.

 

벙커 판매 임무에서 보상 두 배

10월 18일까지 벙커 판매 임무에서 보급품을 성공적으로 모아 재고품을 비축하고 처분하면 GTA달러와 RP가 두 배로 지급된다. 벙커와 해당 업그레이드 및 개조는 모두 30% 할인해 경제적으로 효율적인 작전을 수행할 수 있다.

 

신규 할로윈 추가 기물

GTA온라인 직업 생성기에 추가된 새로운 기능을 활용해 공포의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새로운 할로윈 날씨 옵션과 함께 호박, 잭 오 랜턴과 같은 불길한 새로운 기물을 활용해 자신만의 공포 세트를 제작할 수 있는 것이다. 새로운 도우과 요소들을 통해 독특하고 무서운 작업도 만들어 볼 수 있다.

 

할로윈 모드 보너스

할로윈 테마 모드에서 행동을 개시하면 시즌의 소름 끼치는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슬래셔에서 보상 세 배, 심판의 날(GTA+ 회원에게는 GTA달러와 RP 네 배)과 할로윈 벙커시리즈에서 GTA 달러와 RP 두 배가 지급된다.

 

프리미엄 디럭스 모터스포츠 전시장

프리미엄 디럭스 모터스포츠 전기자동차 거물인 시몬예타리안은 자신의 공격적인 성격에도 불구하고 자동차 쇼핑을덜 위협적으로 만들어보려고 한다. 각종 카테고리에서 시몬이 엄선한 최신 이동 수단 다섯 대는 아래와 같다

 

듀바치 엑셈플러(쿠페)
이너스 코뇨센티 카브리오(쿠페)
오셀럿 F620(쿠페)
그로티 카보니자르(스포츠카)
바피드 FMJ(슈퍼카, 40% 할인)

 

럭셔리 오토 전시장

이번 주 럭셔리 오토 전시장에서는 아니스 S80RR과 람파다티 타이곤을 둘러볼 수 있다.

 

이번 주 추가 이동 수단

LS 자동차 모임의 시승 트랙에서 재입고된 차량 세 대는 디클라스 바모스(머슬카), 그로티 GT500(스포츠 클래식, 40% 할인), 바피드 피요트 개서(머슬카, 40% 할인)이다. 핸들링과 가속을 테스트할 수 있다.

 

이틀 연속으로 LS 자동차 모임 시리즈에서 4위안에 들면 기간 한정 나이트메어 상징이 부착된 아니스 헬리온(오프로드)가 지급된다.

 

다이아몬드 카지노와 리조트에서 럭키 휠을 돌리면 최대 캐런 퓨토 GTX(스포츠카)를 획득할 수 있다.

 

PS5 및 Xbox Series XlS용 이번 주 프리미엄 시승 차량은 캐런 S95(스포츠카)다. 이번주 HSW 타임 트라이얼에서 델 페로 해변과 무리에타 하이츠 사이를 뜨겁게 질주할 수 있다.

 

반응형

11월 8일까지 GTA+로 이번 달의 무시무시한 할로윈 시즌을 준비하고 신규 알바니 브리검, 특별 상징 등을 획득할 수 있다:

 

* 무료 알바니 브리검 및 러브 피스트 상징

* 모노크롬 줄무늬 슈트, 해골 바디슈트, PRB 티, PRB 반바지, PRB 후드티

* 할로윈 데스매치에서 보상 두 배
* 무기 밴에서 모든 에일리언 무기 40% 할인

 

그리고 매달 결제 시 지급되는 500,000 GTA 달러 보너스, 바인우드 카 클럽 이용은 물론 주기적으로 변경되는 클래식 Rockstar Games 타이틀을 다운로드하고 플레이할 수 있는 권한 등 다양한 혜택이 마련됐다.

 

할인

벙커 부동산 - 30% 할인
벙커 업그레이드 및 개조 - 30% 할인
바피드 레이텔(오프로드) - 20% 할인
매머드 스트리머216(비행기) - 30% 할인
바피드 FMJ(슈퍼카) - 40% 할인
아니스 S80RR(슈퍼카) - 40% 할인
그로티 GT500(스포츠 클래식) - 40% 할인
바피드 피요트 개서(머슬카) - 40% 할인
캐런 테크니컬 아쿠아(오프로드) - 40% 할인

 

무기 밴 인벤토리 및 할인

스위치블레이드 | 택티컬 SMG | 위도우메이커(20% 할인, GTA+ 회원 40% 할인) | 업 앤 아토마이저(GTA+ 회원 40% 할인) | 언홀리 헬브링거(GTA+ 회원 40% 할인) | 어썰트 SMG | 호밍 런처(GTA+ 회원 40% 할인) | RPG | 당구 큐 | 화염병 | 점착 폭탄 | 파이프 폭탄 | 방탄복

 

이번 주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https://www.rockstargames.com/kr/newswire/article/175591k858a38o/hunt-ghosts-with-the-new-albany-brigham )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