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NC ‘지스타 2023’ 글로벌 신작 라인업 7종 출품

by 잭스틸(B.k Mania) 2023. 10. 18.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 NC ) 가 ‘지스타(G-STAR) 2023’ 출품작 라인업을 공개했다. 엔씨(NC)는 17일 지스타 특별 페이지를 오픈하고 출품작 7종에 대한 소개 영상을 선보였다.

 

 

◇ PC, 닌텐도 스위치, 모바일 등 다양한 플랫폼으로 글로벌 신작 3종 선보여

 

엔씨(NC)는 △슈팅 ‘LLL’ △난투형 대전 액션 ‘배틀 크러쉬(BATTLE CRUSH)’ △수집형 RPG ‘프로젝트 BSS(이하 BSS)’ 등 신작 3종의 시연 부스를 운영한다. 관람객은 PC(LLL, BSS) 와 닌텐도 스위치(배틀 크러쉬) 플랫폼으로 준비된 시연존에서 신작을 체험할 수 있다. 각 시연존에서는 다양한 무대 행사와 관람객 이벤트도 진행된다.

 

슈팅 ‘ LLL ’
난투형 대전 액션 ‘ 배틀 크러쉬(BATTLE CRUSH) ’

반응형

수집형 RPG ‘ 프로젝트 BSS’

◇ ‘프로젝트G’, ‘프로젝트M’ 신규 트레일러 공개… 특설 무대에서 개발자가 직접 신작 소개

 

엔씨(NC) 는 지스타에서 △MMORTS ‘프로젝트G’ △인터랙티브 어드벤처 ‘프로젝트M’의 개발 현황을 공개한다. 프로젝트G는 PC와 모바일, 프로젝트M은 콘솔과 PC 플랫폼으로 개발 중인 신작이다. 지스타 무대에서 개발자가 직접 신규 트레일러 영상과 게임을 소개할 계획이다.

MMORTS ‘ 프로젝트G ’
인터랙티브 어드벤처  ‘프로젝트M’

 

◇ 12월 출시하는 ‘TL’, 개발진이 게임 플레이하며 최신 버전 공개

 

12월 출시 예정인 MMORPG ‘THRONE AND LIBERTY(쓰론 앤 리버티, 이하 TL)’ 는 지스타에서 데모 플레이를 선보인다. TL 개발진이 지스타 무대에서 최신 버전을 직접 시연한다.

 

MMORPG ‘ THRONE AND LIBERTY (쓰론 앤 리버티)’

 

퍼즐 게임 신작 ‘퍼즈업 아미토이(이하 퍼즈업)’ 도 지스타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관람객은 이벤트 부스에서 퍼즈업을 플레이하고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퍼즐 게임 신작 ‘ 퍼즈업 아미토이’

 

엔씨(NC)는 지스타 2023 특별 페이지를 오픈했다. 이용자는 10월 17일부터 31일까지 특별 페이지에서 ‘Play NC Pass’ 응모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Play NC Pass’는 현장에서 대기 없이 시연작을 즐길 수 있는 특별 입장권이다. 추첨으로 선정된 100명에게 지스타 2023 초대권과 함께 ‘Play NC Pass’ 2매를 증정한다.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23’은 11월 16일부터 19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엔씨(NC) 지스타 2023 특별 페이지( https://about.ncsoft.com/GSTAR2023/ )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