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컴투스홀딩스 ‘이터널소드: 군단전쟁’, 겨울 맞이 이벤트 눈길

by 잭스틸(B.k Mania) 2023. 11. 28.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컴투스홀딩스]

컴투스홀딩스(대표 정철호)가 ‘이터널소드: 군단전쟁(Eternal Sword: Region Tactics)’ 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다채로운 선물이 마련된 ‘겨울 맞이 이벤트’를 연다. 다음달 19일까지 이벤트 아이템 ‘벙어리 장갑’ 을 모아 ‘영웅 소울 웨폰 소환서’, ‘전설 장비 소환서’, ‘최상급 강화 주문서’ 등을 얻을 수 있다. 

 

벙어리 장갑은 월드맵 스테이지 드롭을 통해서도 얻을 수 있으며, ‘황금 킹코인’ 으로 교환해 이벤트 상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황금 킹코인은 ‘겨울맞이 뽑기 이벤트’에도 활용할 수 있다.

 



게임성도 대폭 업그레이드된다. ‘무한 대전’ 내에 공성전과 수성전 단계를 확장하며, 신규 야차 비병 병사인 ‘야차 텐구’ 를 선보인다. 새롭게 추가한 ‘장인의 마법 부여석’ 은 더욱 강력한 진영을 구성하는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카테고리별 업적 퀘스트를 달성해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신규 업적 패스’ 도 추가된다.

‘이터널소드: 군단전쟁’ 은 ‘킹미디어(대표 장동훈)’ 가 개발하고 컴투스홀딩스가 서비스하는 수집형 전략 RPG 로 몰입감 높은 스토리와 박진감 넘치는 대규모 전투가 특징이다. 이 게임은 독창적인 게임성을 바탕으로 유저 친화적 업데이트를 지속하며 글로벌 전역에서 팬 층을 확보해 나가고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