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수집형RPG '라그나돌' 신규 캐릭터 '마이쿠비' 출시 및 메인 스토리 업데이트

by 잭스틸(B.k Mania) 2024. 1. 15.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웹젠]


㈜웹젠(대표 김태영) 이 수집형RPG ‘라그나돌: 사라진 야차 공주(이하 라그나돌)’ 에서 신규 캐릭터 ‘마이쿠비’ 출시 및 메인 스토리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신규 캐릭터 ‘마이쿠비’ 는 악기와 마구를 무기로 사용하는 사카이국 소속의 ‘마법 재머’ 캐릭터다. 풀 체인 발동 시 자신의 마법 공격과 풍속성 위력을 증가시키고, 두 번 공격하는 연격 방식으로 공격 형태가 바뀐다.

 

 

연격 시 후속 공격에 화속성 및 수속성 효과도 부여돼 전략적으로 적 캐릭터의 속성 구슬을 공략할 수 있다. ‘마이쿠비’ 의 캐릭터 뽑기는 1월 15일, 무기는 20일, 카케지쿠는 25일에 픽업 이벤트가 진행된다.

 

신규 캐릭터 전용 시나리오를 볼 수 있는 ‘캐릭터 체험’ 이벤트와 캐릭터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 퀘스트 ‘암행어사 마이쿠비의 쾌도난마’ 도 업데이트한다.

 

‘암행어사 마이쿠비의 쾌도난마’ 는 이벤트 퀘스트 중에 얻는 보스 도전 뽑기권을 사용해 보스 몬스터를 토벌하는 콘텐츠다. 퀘스트를 진행하며 신규 캐릭터 뽑기권 등의 고급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오로치국의 이야기를 담은 메인 스토리 8장 전편도 18일에 추가한다. ‘하드 퀘스트’, ‘센본토리이’ 등 주요 콘텐츠의 상위 단계 해금과 함께 캐릭터 육성 레벨 제한도 70레벨까지 상향된다.

 

이 외 신규 캐릭터 출시 기념 접속 보상 등 다양한 이벤트 혜택도 준비했으며, 자세한 내용은 라그나돌 공식 커뮤니티( https://ragnador.webzen.co.kr/main )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