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GSL 시즌2 코드A 2주차 경기, 김대엽·김유진·송병구 등 출전

by 잭스틸(B.k Mania) 2016. 6. 1.
728x90
반응형

- 1일(수) 이동녕(저)vs김대엽(프), 박근일(테)vs최성일(프), 어윤수(저)vs고석현(저)

- 3일(금) 조성호(프)vs김유진(프), 이병렬(저)vs남기웅(프), 송병구(프)vs신희범(저)

- 코드A 맞아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 진행



라이브 소셜 미디어 아프리카TV는 ‘2016 핫식스 GSL 시즌2’ 코드A 2주차 경기를 6월 1일(수) 과 3일(금) 에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주 경기에는 지난 5월 진행된 ‘2016 스타크래프트 II 크로스 파이널 시즌1’ 의 우승자 김대엽(kt Rolster_Stats )과 ‘2015 WCS 글로벌 파이널’의 우승자 김유진(Jin Air GreenWings_sOs) 등 내로라하는 선수들이 출전해 코드S 진출을 두고 치열한 경쟁을 벌일 예정이다.



먼저 금일 오후 6시 30분부터는 이동녕(kt Rolster_Leenock) 대 김대엽, 박근일(SpeeD) 대 최성일(kt Rolster_Trust), 어윤수(SK telecom T1_soO) 대 고석현(Jin Air GreenWings_HyuN) 의 경기가 진행된다. 특히 오늘 경기에는 얼마 전 국내 개인리그 최강자라는 타이틀을 거머쥔 김대엽이 출전해 주목 받고 있다. 유독 GSL 무대와는 인연이 없었던 김대엽이 이번에는 좋은 컨디션을 유지하며 새로운 기록을 써내려 갈 수 있을지 팬들의 관심이 높은 상태다.

 

3일(금) 오후 6시 30분에는 조성호(Jin Air GreenWings_Trap) 대 김유진, 이병렬(Jin Air GreenWings_Rogue) 대 남기웅(SAMSUNG GALAXY_Hurricane), 송병구(SAMSUNG GALAXY_Stork) 대 신희범(CJ ENTUS_Ragnarok) 의 경기가 진행된다.


특히 송병구와 신희범은 지난 ‘2015 핫식스 GSL 시즌3’ 코드A 경기 이후 재대결이 성사된 만큼 승리를 향한 의지를 강하게 보이고 있다. 당시에는 송병구가 3대1로 승리하며 코드S에 진출한 바 있지만, 신희범의 경우 이번 코드A 경기는 방심하지 않고 준비하겠다는 각오를 밝혀 두 선수간의 치열한 경기를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2016 핫식스 GSL 시즌2 코드A의 모든 경기는 대치동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진행되며 관람을 원하는 누구나 방문 가능하다. 또한 아프리카TV는 이번 코드A 를 맞아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경기장을 찾은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타크래프트II 카봇 후드와 제닉스 마우스 번지 등을 증정하며, 아프리카TV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afreecatvgame) 에 인증을 남기면 핫식스 한 박스를 증정하는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2016 핫식스 GSL 시즌2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아프리카TV 공식방송국(http://www.afreecatv.com/afgsl)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