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리얼 삼국지의 레어 RPG '대삼국지' iOS버전 출시

by 잭스틸(B.k Mania) 2016. 7. 25.
728x90
반응형

- '대삼국지' iOS버전 서버 안정성과 다양한 컨텐츠로 유저 만족도 상승

- 화려한 표현력과 실사풍의 그래픽으로 더욱 리얼한 삼국시대 재현

- 리얼하고 폭넓은 삼국지의 스토리와 전략적 요소, 다양한 전투모드 제공

 


스네일디지털 코리아 유한회사(대표 LU XING, 이하 스네일게임즈) 는 25일, 자사가 개발한 신작 액션 전략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대삼국지' 의 iOS 버전을 출시 했다고 밝혔다.


지난 21일 구글플레이와 원스토어에 정식 출시한 '대삼국지'는 지난 22일 iOS 버전을 출시해 서버 안정성과 다양한 컨텐츠로 유저들을 만족시키고 있으며, 이번 iOS 버전 정식 출시를 통해 유저들은 안드로이드 운영체제와 iOS 운영체제 모두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정밀하고 화려한 표현력을 자랑하는 '대삼국지'는 실사풍의 그래픽이 특징인 액션 전략 모바일 RPG 로 입체적인 시야각과 사실적인 그림자 효과 등을 통해 더욱 리얼한 삼국시대를 경험해 볼 수 있다.


또한, 삼국지의 리얼한 스토리를 바탕으로 삼국지 영웅들의 폭넓은 스토리를 담고 있으며, 주캐릭터와 부캐릭터의 적절한 매칭을 통한 전략적인 요소와 다양한 전투 모드를 제공하고 자동전투 보다는 상대의 뒤를 공격하는 백공격과 좌우로 피해 공격하는 사이드 공격 등 유저의 컨트롤로 승부가 갈리는 짜릿한 전투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스네일게임즈는 '대삼국지' 의 정식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대삼국지' 를 7일 연속 실행하는 유저에게 삼국지의 명장 관우를 지급하며, 황금을 충전하면 전투력이 막강한 여포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일정 인원이 VIP 등급에 도달하면 유저 전체를 대상으로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며, '대삼국지' 공식 카페를 통해 캐릭터 인증 이벤트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삼국지' 의 iOS 버전은 애플 앱스토어(https://goo.gl/NeIWgP) 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gwanwoonjang) 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