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1/053

웹젠 게임, 새해 기념 ‘붉은 닭’ 이벤트로 행운 UP - 웹젠, PC 온라인 및 모바일 게임에서 새해 맞이 이벤트 프로모션 진행 - 모바일 MMORPG ‘뮤 오리진’, ‘붉은 닭’ 수집 이벤트로 ‘콘도르의 불꽃’ 등 선물 - 1월 이벤트 기간 웹젠 PC온라인 게임을 즐기면 게임 내 유용한 고급아이템 제공 웹젠(대표 김태영) 이 정유년 닭띠 해를 맞아 ‘붉은 닭’ 을 활용한 마케팅 활동에 나선다. 자사의 모바일게임 ‘뮤 오리진’ 과 PC 온라인 게임들(‘뮤온라인’, ‘샷온라인’, ‘R2’) 에서 친근한 닭의 이미지를 활용해 게임 회원들을 사로잡을 다양한 이벤트와 업데이트 정보를 공개했다. 먼저, 모바일 MMORPG ‘뮤 오리진’ 은 오는 1월 10일까지 ‘2017년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이머들은 몬스터의 사냥을 통해 얻을 수 있는 .. 2017. 1. 5.
오덕포텐 1화 하이라이트 영상(2) '코믹월드 도우미는 무조건 노란조끼' 오덕포텐 1화 풀버전 아이튠즈 https://goo.gl/85JlnR 팟빵 http://www.podbbang.com/ch/8569?e=21918828 모바일 독자는 밑의 링크를 클릭하시면유튜브로 이동하여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https://youtu.be/SrN_66XaBJs 오덕포텐 콘텐츠는 여러분의 추천, 시청, 공유, 후원으로 만들어집니다. 오덕포텐에 소액이라도 후원의사가 있으시면 아래 '투네이션' 링크를 통해 후원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후원 방법 https://goo.gl/cZnCtT오덕포텐 투네이션 링크 https://toon.at/donate/636577292654736925 '오덕포텐’은 대한민국 오덕 문화계의 화제가 된 이슈와 인물에 대해 얘기를 다뤄보자는 취지에서 만든 방송 콘텐츠입.. 2017. 1. 5.
이카루스, 새해 신규 전장 ‘주신의 회랑’ 업데이트 및 기념 이벤트 - ‘이카루스’, 3vs3 경쟁의 재미 느낄 수 있는 신규 전장 ‘주신의 회랑’ 업데이트 실시! - 오는 1월 11일(수)까지 새해를 맞이해 떡국 아이템 및 복주머니 등 풍성한 보상 제공!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위메이드아이오(대표 장현국) 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이카루스’ 가 새해를 맞이해 신규 전장 ‘주신의 회랑’ 업데이트 및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5일) 밝혔다. ‘이카루스’ 는 판타지 세계관을 지닌 중세 유럽 스타일의 MMORPG 로, 지상과 공중을 넘나드는 입체적인 전투, 화려한 액션 등 우수한 그래픽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전투의 재미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신규 전장 ‘주신의 회랑’ 은 3vs3 으로 팀을 이뤄 상대 진영의 거점을 .. 2017. 1. 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