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4/207

모바일 MMORPG ‘아제라: 아이언하트’ 프리미엄 사전 테스트 시작 웹젠(대표 김태영)의 신작 모바일게임 ‘아제라: 아이언하트’ 가 프리미엄 사전 테스트를 진행한다. 오늘(4월20일) 오후 3시부터 4월 22일까지 안드로이드 기기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오픈형 사전 테스트를 진행한다. 웹젠은 테스트 시작 전에 사전예약을 신청한 회원들에게 구글플레이 다운로드 링크를 LMS 로 안내할 예정이다. 웹젠은 테스트 참여자들의 플레이 성향을 분석하고 핵심 콘텐츠들의 재미를 검증하는 목적 외에도 게임 밸런스, 서비스 안정성 등의 점검을 중점적으로 실시한다. ‘아제라: 아이언하트’ 사전테스트에서는 80여개의 스킬이 연계되는 ‘체인 시스템’ 과 캐릭터와 정신을 공감하는 메카닉 전투기체인 ‘마갑기’를 차별화된 콘텐츠로 선보인다. 웹젠은 테스트 기간 중 공식카페 GM 노트와 가이드를 통해 초보.. 2017. 4. 20.
LoL, 신규 듀오 챔피언 ‘라칸’과 ‘자야’ 공개 온라인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 의 개발 및 유통사인 라이엇 게임즈(한국대표 이승현)가 LoL 최초의 듀오 챔피언인 ‘라칸(Rakan)’ 과 ‘자야(Xayah)’ 를 동시에 공개했다. ‘매혹하는 자’ 라칸과 ‘저항하는 자’ 자야는 연인이자 동지인 바텀 라인 듀오다. 라칸은 서포터, 자야는 원거리 딜러 포지션에 해당된다. 각각의 챔피언으로서도 강하고 매력적이지만 두 챔피언이 같은 전장에 있을 때는 더욱 시너지 효과를 내게 된다. 사전 공개 된 씨네마틱 영상 및 배경 이야기가 화제가 되는 등 두 챔피언의 정식 출시 전부터 'LoL'​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라칸은 기동성을 활용해 적을 교란시키는 능력이 두드러지는 챔피언이다. 궁극기인 ‘매혹의 질주’ 는 적 챔피언들 사이를 화려하게 질주하.. 2017. 4. 20.
‘다크 소울 3’ GOTY 에디션 ‘다크 소울 3: THE FIRE FADES EDITION’ 발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PS4 및 PC용 액션 RPG ‘다크소울 3: THE FIRE FADES EDITION™’이 오늘(4월 20일) 정식 발매된다고 밝혔다. ‘다크 소울’ 시리즈는 일본 유명 게임 제작사 FROM SOFTWARE 가 제작하고 미야자키 히데타카 디렉터가 프로듀싱한 액션 RPG 게임이다. 2011년 9월 처음 발매되어 묵직한 액션과 높은 자유도, 독특한 요소들로 이루어져 있으며, 특히 높은 난이도와 온갖 함정들이 난무하여 하드 코어 게임의 대명사로 불리면서 전 세계 유저들에게 많은 호평을 받은 바 있다. ▲‘다크소울 3: THE FIRE FADES EDITION™’ 키비주얼 ‘다크 소울 3: THE FIRE FADES EDITION™’ 는 이번 작품에서는 ‘다크 .. 2017. 4. 20.
길티기어 Xrd REV 2, PS4 전용으로 5월 25일 발매 예정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 대표: 안도 테츠야) 는 “GUILTY GEAR Xrd REV 2” 를 2017년 5월 25일 PlayStation®4 전용으로 발매한다. 발매 지역은 한국, 대만, 홍콩,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태국, 인도네시아, 필리핀이다. 아시아 전용으로 발매하는 “GUILTY GEAR Xrd REV 2” 의 자막은 한국어 및 번체자로 적용된다. 본 작은 ©ARC SYSTEM WORKS 가 개발하는 “GUILTY GEAR” 시리즈의 신작으로, 새로운 플레이어 캐릭터의 추가, 배틀 밸런스 조정, 새로운 기술과 모션 등 다수의 추가 요소가 포함되어 있다. 또한 전작인 “GUILTY GEAR Xrd -REVELATOR-“(PS4™ 버전, PS3™ 버전) 를 가진 고객은 유료.. 2017. 4. 20.
'진에어 SSL 클래식 2017 시즌1' 2라운드 본격 경쟁 돌입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 의 국내 e스포츠 및 방송 파트너사이며 스포티비 게임즈의 방송 제작 및 사업을 전담하는 라우드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재명) 는 '스타크래프트: 브루드워(StarCraft®: Brood War™)' 로 진행되는 '진에어 SSL 시리즈 2017(이하 SSL 시리즈)' 의 '진에어 SSL 클래식 2017 시즌1(이하 SSL 클래식)' 의 2라운드를 20일(목) 19시에 넥슨 아레나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주 시작된 'SSL 클래식' 은 젊은 스타크래프트 팬들부터 과거 게임을 즐기던 30대 연령층까지 폭 넓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개막전 방송 내내 네이버 검색 순위 상위권에 랭크된 바 있다. 특히, 저그 'Soulkey' 김민철과 테란.. 2017. 4. 20.
모바일 3D MMORPG '건곤' 구글 플레이 정식 출시 스네일디지털 코리아 유한회사(대표 LU XING, 이하 스네일게임즈) 는 20일, 자사의 유명 IP로 개발,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 3D MMORPG '건곤' 을 구글 플레이에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건곤' 은 자사가 개발한 콘솔 게임 '구양신공' 의 세계관과 시나리오를 이어받아 더욱 확장된 스토리 라인을 구성하고, 기존 콘솔 게임의 시스템에 신규 시스템 등을 추가해 모바일 게임에서 아직까지 한 번도 볼 수 없었던 대형 3D MMORPG 로 재탄생했다. 또한, 최고의 전문 미술 팀이 제작한 독보적인 필름 화질과 영화에서 사용하는 4K 렌더링 기술을 통해 햇빛 반사와 날씨, 그림자 효과 등 게임을 즐기며 마치 영화를 보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하늘과 땅을 의미하는 이름의 '건곤' 은 거대한 두 .. 2017. 4. 20.
[웹툰추천] 역사 판타지 히어로물 웹툰 '우투리' 이번에 소개할 웹툰은 오덕포텐 53, 54화 게스트로 출연하신 만화스토리 작가이신 이재헌 님과 '짱(만화)'으로 유명하신 만화가 임재원 님이 연재하시는 웹툰 서비스 '코미카' 의 작품 '우투리' 입니다. 나라가 왕의 횡포로 썩어가고 있다! 백성은 희망을 잃고 피폐해졌다!! 이때! 일곱개의 유성과 함께 태어난 일곱명의 아이들!! 세상을 바꾸기 위해 뭉친 조선시대 다크 히어로 우투리!!! '짱' 임재원 X '야뇌 백동수' 이재헌 그들이 초대형 액션 사극으로 뭉쳤다! 아기장수 우투리 설화를 모티브로 한 조선 시대 배경 역사 판타지. 모바일 독자는 밑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유튜브로 이동하여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youtu.be/KLRIkg2bYLc 코미카에서 '우투리'를 확인하세요! http:.. 2017. 4. 2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