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2/283

넷가수(우타이테)들의 동인 음악 축제 '하나제' 한국에서 넷가수(인터넷 보컬)들의 역사가 오래된 커뮤니티인 '한국 우타이테 양성 프로젝트(이후 한우양프)' 에서 주최하는 첫 동인 음악 공연인 '하나제' 가 다가오는 2018년 3월 10일 오후 5시 이대 퀸라이브홀에서 개최됩니다. 최근 덕질방송프로젝트 '오덕포텐(https://5dukpoten.modoo.at)' 과 파트너쉽을 맺은 네이버카페 '한우양프(http://cafe.naver.com/korutaite)' 에서 처음으로 주최하는 동인 음악 공연 이벤트이기에 많은 분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현재 '엔터크라우드 티켓팅' 사이트를 통하여 예매가 진행중이고, 예매 가격은 12,000원, 예매 학생 가격은 10,000 입니다. (현장 티켓 가격은 15,000원) 아래 링크로 가시면 바로 예매하실.. 2018. 2. 28.
포켓몬 팬을 위한 ‘포켓몬스터 공식 컬러링북’ 피카츄 너로 정했다 출간 20년 이상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은 포켓몬스터가 컬러링북으로 탄생했다. 시공사는 22일 ‘피카츄 너로 정했다: 포켓몬스터 공식 컬러링북’ 을 출시했다. ‘피카츄 너로 정했다: 포켓몬스터 공식 컬러링북’ 은 그동안 볼 수 없었던 포켓몬의 새로운 모습이 가득해 포켓몬을 사랑하는 어린이와 키덜트 등 세대를 뛰어넘어 포켓몬 ‘덕후’ 들을 열광하게 하기에 충분하다. 국내 최초로 공개하는 공식 컬러링 도안 35컷은 금방 완성할 수 있는 그림부터 정교하고 아름다운 그림까지 구성이 다양하다. 무엇보다 포켓몬 팬들이 오랫동안 기다려 온 컬러링북답게 그림마다 포켓몬 세계의 스토리와 디테일이 완벽히 살아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금방이라도 신비로운 포켓몬들이 나타날 것만 같은 숲과 정글, 바다와 사막을 넘나드는 배경 아트워크로.. 2018. 2. 28.
예스24, 디즈니 스페셜 굿즈 증정 이벤트 실시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기호, 김석환) 가 신학기를 맞이하여 ‘디즈니(DISNEY)’ 스페셜 굿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예스24 가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제작한 첫 번째 스페셜 굿즈는 ‘멀티 카드 지갑’, ‘펜 파우치’, ‘뷰티 파우치’ 등 총 3종이다. 미키마우스, 미니마우스, 도날드 덕, 곰돌이 푸, 미녀와 야수, 인어공주,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등 대표적인 디즈니 캐릭터 디자인 액세서리로 소비자들의 소장 욕구를 불러 일으킬 예정이다. 예스24 는 디즈니 스페셜 굿즈 증정 이벤트를 통해 2월 28일부터 국내 도서, 외국 도서, eBook, 중고샵 직배송 도서 포함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굿즈 3종 중 1개를 증정한다. 8만원 이상 구입한 고객들은 총 2개.. 2018. 2. 2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