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12/1210

웹젠 자동성장형 MMORPG ‘뮤 온라인H5’, 원스토어 사전예약 시작 웹젠(대표 김태영) 이 자사 신작 게임 ‘뮤 온라인H5(MU ONLINE H5)’ 의 원스토어(ONE Store) 정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 접수를 시작했다. 오늘(12월 12일) 낮 12시부터 ‘뮤 온라인H5’ 의 원스토어 이벤트 페이지(http://onesto.re/_jD0X1t) 에서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사전예약에 참가한 모든 회원들에게는 ‘다이아 100개’ 와 ‘축복의 보석 100개’, ‘2.5배 경험치 물약 5개’, ‘일반영혼 10개’ 등 2만원 상당의 유용한 게임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또한 정식 출시 이후에는 ‘뮤 온라인H5’ 에서만 사용 가능한 ‘원스토어 15%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 웹젠은 ‘뮤 온라인H5’ 의 원스토어 출시를 통해 다수의 신규 회원들이 유입될 것으로 기대.. 2018. 12. 12.
데스티니 가디언즈, 기간 한정 이벤트 여명 진행 온라인 1인칭 슈팅 게임(MMOFPS) 데스티니 가디언즈(Destiny Guardians) 에 따뜻하고 흥겨운 기간 한정 이벤트, ‘여명(The Dawning)’ 이 시작된다. 대장간 시즌(Season of the Forge) 을 맞이해 데스티니 가디언즈 세계 속 새로운 모험을 즐기고 있는 수호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이번 이벤트는, 마치 현실 세계 속 연말연시 시즌과 명절처럼 게임 속에서도 맛있는 간식을 만들어 동료 수호자들과 함께 나누는 훈훈한 퀘스트를 진행하고 탈것과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축제로 펼쳐진다. 오늘 12월 12일(수) 오전 2시부터 2019년 1월 2일(화) 오전 2시까지(한국 시간 기준) 데스티니 가디언즈 플레이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여명은 탑(Tower) 에서 수호자들을.. 2018. 12. 12.
라그나로크: 포링의 역습, 크리스마스 기념 이벤트 실시 글로벌 게임기업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 IP 를 활용한 커뮤니케이션 RPG ‘라그나로크: 포링의 역습’(이하 포링의 역습) 에서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먼저, 금일부터 31일까지 공식 카페를 통해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연출된 ‘산타포링 찾기’ 이벤트를 실시하고, 참여자 전원에게 ‘보스 소탕권’ 을 100% 지급한다. 또한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접속 보상 이벤트를 마련해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을 대상으로 ‘망고’, ‘가시열매’, ‘보스 소탕권’ 등 다채로운 보상을 기간에 따라 제공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오는 12일부터 19일까지 3208루비 또는 6480루비 등 특정 개수를 충전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포링의 역습’ 은 물론, ‘라그나로크M’, ‘라그.. 2018. 12. 12.
포트나이트, 강력한 신규 무기 ‘인피니티 블레이드’ 추가 에픽게임즈의 한국법인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 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포트나이트' 시즌 7 에 7.01 패치 업데이트를 실시, 강력한 신규 무기 ‘인피니티 블레이드’ 를 추가했다. 이제 유저들은 '포트나이트' 게임 내 폴라 피크에서 근접무기인 무한의 칼, ‘인피니티 블레이드’ 를 발견할 수 있다. 강력한 휘두르기 능력을 갖춘 이 검은 적 플레이어에게 75 만큼의 큰 피해를 입히고 특히 구조물을 한 번에 파괴하는 무서운 공격력을 자랑한다. 이 검의 주인은 추가적인 능력치도 얻게 된다. 인피니티 블레이드를 뽑은 플레이어는 체력과 보호막이 즉시 최대로 회복되며, 적을 처치할 때마다 체력이 50만큼 회복되고 이동 속도도 130% 증가한다. 강력한 전설의 무기인 만큼, 이 검을 갖고자 하면 다른.. 2018. 12. 12.
액토즈소프트 리그오브레전드 e스포츠 팀 ‘VSG’ 로스터 공개 액토즈소프트(대표 구오하이빈) 는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 프로게임단 선수 영입을 완료하고, 팀 이름을 VSG 로 선정했다고 12일 밝혔다. VSG 는 '리리스' 백승민, '마이티베어' 김민수, '꿍' 유병준, '베리타스' 김경민, '퓨어' 김진선으로 주전 라인업을 구성하고, 서브 정글러로 '위즈' 나유준을 보강해 로스터를 완성했다. 주전 선수 5명은 모두 2013~14년에 데뷔해 한국, 중국, 유럽 등 다양한 지역의 팀을 거치면서 경력을 쌓았다. 특히 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 출신 유병준은 2014 LCK 스프링 준우승, 2014 롤드컵 8강, 2018 NEST 준우승의 경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올 봄까지 담원게이밍에 몸담았던 김경민은 IEM 시즌11 오클랜드 우승, 2017 챌린저스코리아 섬.. 2018. 12. 12.
로스트아크, 신규 경쟁전 콘텐츠 공개 및 각종 연말 이벤트 실시 스마일게이트 RPG(대표 지원길) 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블록버스터 핵앤슬래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로스트아크’ 가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반영한 콘텐츠 패치와 함께 신규 PVP 모드를 공개하고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각종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수) 밝혔다. 먼저 이용자들이 보다 쉽게 로스트아크를 즐길 수 있도록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반영한 콘텐츠 패치가 진행됐다. 이번 패치에서는 섬의 마음 획득과 배틀 아이템 수급 등의 난이도를 완화함에 따라 이용자들이 로스트아크를 보다 쾌적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개선됐다. 또한, 로스트아크에 신규 PVP 모드가 추가된다. 경쟁전 프리시즌 이라는 이름으로 공개된 신규 PVP 모드 ‘경쟁전’ 은 시즌제로 진행되며 3:3 PVP 모드인 ‘섬멸전’ 과 같은 방식.. 2018. 12. 12.
웹젠 임직원, 연말 맞아 이웃에 온정 전하는 ‘나눔 바자회’ 진행 - 12/11~12/13, 웹젠 봉사동호회 ‘반딧불’ 연말 맞아 사내 바자회 진행 - 바자회 수익금은 지역 복지단체에 전액 기부해 소외계층 후원 예정 - 웹젠, 임직원들의 지속적인 나눔 활동으로 중탑종합사회복지관서 표창패 받아 웹젠(대표 김태영) 의 임직원들이 연말을 맞아 소외된 계층들을 돕기 위한 '나눔 바자회' 를 진행한다. 웹젠의 사내 봉사동호회 '반딧불' 은 어제(12월 11일) 본사 1층 카페테리아에서 사내 바자회를 시작했다. 바자회는 오는 12월 13일까지 3일간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웹젠의 임직원들은 매 연말마다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 온정을 나누기 위해 '나눔 바자회' 를 열고 있다. 해당 바자회는 임직원들이 자발작으로 주도해 꾸준히 진행하는 사회공헌 활동이라는 점에서 더 뜻 깊다... 2018. 12. 12.
아이온, ‘드마하행 특급열차 2018’ 이벤트 진행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 NC) 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아이온’ 이 오늘(12일) ‘드마하행 특급열차 2018’ 이벤트를 공개했다. 드마하행 특급열차 2018 은 드마하 지역을 향해 달리는 특급열차 컨셉의 이벤트다. 각 정차역에 따라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2019년 1월 9일까지다. 아이온 이용자(76레벨 이상)는 ‘드마하 접속 보상 이벤트(정차역: 전설 변신역)’ 에 참여할 수 있다. 아이온 접속 시간(2시간/4시간/6시간) 에 따라 ‘궁극 강화석 선택상자 조각’, ‘신비한 전설 변신 계약서 조각’ 등을 받을 수 있다. 신비한 전설 변신 계약서 조각(20개) 과 큐나마켓 무료 아이템인 ‘전설 변신 계약서 연금 시약(1개)’ 를 조합해 ‘전설 변신 계약서(.. 2018. 12. 12.
출시 예정작 ‘댄스빌’, YG ‘위너’ 함께하는 쇼케이스 개최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 는 YG엔터테인먼트 소속 인기 아이돌 그룹 ‘위너’와 함께 하는 ‘댄스빌’ 쇼케이스 ‘댄스빌: 프라이데이 나이트’ 를 오는 14일(금) 오후 서울 성동구 에스팩토리에서 개최한다. 컴투스가 개발하고 서비스할 예정인 신개념 샌드박스 플랫폼 ‘댄스빌’ 의 이번 쇼케이스는 내년 초 출시를 앞두고 직접 춤과 음악을 제작할 수 있는 ‘댄스빌’의 개성 넘치는 콘텐츠를 유저에게 미리 선보이는 자리로, 다양한 시스템과 플레이의 즐거움을 공연을 통해 풀어낼 예정이다. 최근 YG엔터테인먼트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그룹 ‘위너’ 의 음원 및 캐릭터, 목소리, 의상 등 다양한 콘텐츠가 ‘댄스빌’ 속에서 새롭게 탄생하는 만큼, 게임 속에 구현될 ‘위너’ 캐릭터를 출시에 앞서 소개하고, 아티스.. 2018. 12. 1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