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페셜 NEWS

블소 비무제 임Day, 스파이럴캣츠 '포화란' 과 '황제' 임요환

by 잭스틸(B.k Mania) 2014. 6. 11.
728x90
반응형
2014년 6월 7일 토요일, 용산 e스포츠 상설 경기장에서 '네네치킨배 블레이드&소울 비무제: 임진록' 두번째 경기날인 임Day에서 비무제 홍보대사로 위촉된 스파이럴캣츠의 객원멤버 플라티나가 귀여운 포화란 코스프레를 선보였다.




모바일 독자는 밑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유튜브로 이동하여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youtu.be/pXsaLEBNFYA




  


[▲ 블소 캐릭터 포화란을 코스프레 한 스파이럴캣츠 플라티나]


이번 비무제를 위해 전 프로게이머 '황제' 임요환은 비무제에서 잘 사용하지 않은 캐릭터 역사로 골드레벨까지 올렸고, 지난주 라이벌 홍진호의 경기를 보고 500판이나 연습을 거듭했다고 한다.


그리고 홍진호하고 대결에 압도할 수 있는 콤보를 많이 연습했고, 이번 이벤트 매치 보고 홍진호는 긴장해야 할 것이라고, 강한 자신감을 내보였다.


[▲ 이번 비무제를 위해 500판이나 게임연습에 매진했다는 임요환]



  


[▲ '황제' 임요환과 스파이럴캣츠의 트윈 SHOT!]


지난달 31일 개막전에서 2000여명이나 방문한 만큼 이번 주는 1200명 한정 입장이라고 NC소프트에서 사전공지 하였으나, 입장권 배포한 지 1시간도 되지않아 입장권이 모두 배포되었고, 나머지 방문객은 아쉬움을 뒤로 한채 발길을 돌렸다고 한다.


[▲ 이번 주도 관람객의 환호는 대단했다.]


[▲ 방송 진행 중인 전용준 캐스터와 김정민, 김재학 해설자]



  


[▲ 이번 주는 1200명 한정 입장공지하였으나 모두 SOLD OUT!]

비무제 두번째 경기인 임Day는 지난주 홍Day와는 달리 소환사 유저들이 강세를 이루었다.


마지막 결승전에서 상향조치가 필요한 권사 유저들의 희망 '권사인볼트' 강덕인 선수와 소환사 플레이의 무서움을 보여준 '솬사샛별' 이상준 선수의 경기에서 소환수 고양이의 누르기 콤보로 이상준 선수가 승리하였다.


[▲ 권사유저들의 인기를 한몸에 받고 있는 '권사인볼트' 강덕인 선수]


[▲ 경기 관람객들의 표정들이 진지하다]



  


[▲ '홍진호' 얼굴을 블소 캐릭터에 절묘하게 패러디한 그림]


[▲ 임Day의 우승자 소환사 '솬사샛별' 이상준 선수]

 

마지막 임요환과 이상준 선수의 이벤트 매치, 매치 전 토크에서 임요환 선수 아내 탤런트 김가연의 응원과 이상준 선수의 '소환수 고양이에게 이겨보세요'라는 미소의 도발 멘트, 그리고 홍진호 팬들의 홍진호 블소 캐릭터 패러디 그림압박까지 시작부터 기대감을 증폭 시켰다.


[▲ 이번 경기를 관람하러 온 임요환 선수 아내인 탤런트 김가연]


  


[▲ 홍진호 블소 패러디 그림으로 임요환을 압박하는 홍진호 팬들]


[▲ 이상준 선수와 임요환의 이벤트매치에서도 이상준 선수 승리!]

경기 결과는 2:1의 이상준 선수 승리였지만 확실히 경기내용에서 임요환 선수의 연습량을 확인할 수 있었다. 지난주 홍진호의 굴욕의 경기 내용과는 상반된 내용이었다. 1세트에서 첫승을 따낸 임요환의 플레이에 관중석은 '임요환'을 연호하였고, '황제는 황제다'라는 공감가는 치어풀까지 나왔었다.


당시 프레스실의 기자들은 전부 하나같이 임요환의 응원을 기대하는 분위기였다. 결국 임요환 선수는 패했지만, 과연 스타플레이어의 플레이는 대단했다는 흥분을 가라앉을 수 없는 블레이드&소울 비무제 : 임진록 두번째 날 '임Day'였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