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프리스타일2, ‘레전드 등급’, 애쉬비-딘딘 BGM 추가 등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by 잭스틸(B.k Mania) 2016. 12. 1.
728x90
반응형

- 플레이 채널 개편…레전드 채널 신설! 점수에 따른 랭킹 표시

- 애쉬비, 딘딘 제작 프리스타일2 새 BGM ‘It`s the Freestyle’ 업데이트

 

 

㈜스마일게이트는 ㈜조이시티(대표 조성원 )가 개발하고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서비스하고 있는 인기 온라인 농구게임 ‘프리스타일2’ 에 신규 레전드 채널과 애쉬비, 딘딘이 함께 제작한 신규 BGM 등이 포함된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일(목)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리바운드(RE-BOUND)’ 라는 부제와 함께 진행된다. 우선 기존 초보자, 비기너, 아마추어, 프로로 구분되던 채널이 루키와 스타, 레전드 등 3등급으로 바뀌었다. 새로 신설된 레전드 채널에서는 자신의 플레이에 따라 등급이 결정되고, 최상위 등급에 도달하면 등급 내에서의 캐릭터 순위가 표기되어 최고의 플레이어가 누구인지를 확인할 수 있다.

 

등급전 승패 결과로 획득한 점수에 따라 랭킹이 가려져 프리스타일2 최강자를 한 눈에 살펴볼 수 있게 됐다. 레전드 채널의 등급전은 시즌제로 운영되며 최종 등급에 따라 특별한 보상도 지급될 예정이다.

 

 

또한, 스페셜 트레이닝 시스템이 새로 추가됐다. 이는 유저들이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는 방법이다. 유저들은 등급전 또는 퀘스트 등을 통해 획득한 보상으로 패시브 스킬을 배우고, 본인 캐릭터의 플레이 스타일을 강화할 수 있다. 아울러, 승률이 비교적 낮은 스몰포워드, 컨트롤타워, 스윙맨 등의 능력을 상향시켰고, 유저간 공정한 매칭을 할 수 있도록 매칭 시스템도 개선됐다. 

 

스마일게이트는 지난 달 발표했던 홍보모델 애쉬비의 캐릭터를 신규 출시하고 프로듀서 딘딘과 함께 제작한 BGM ‘잇츠 더 프리스타일(It`s the Freestyle)’ 을 추가했다. 신규 BGM 프리스타일은 애쉬비의 탄탄한 랩 실력과 딘딘의 감각적인 음원이 잘 어울려 힙훕(HIP-HOOP) 의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킬 것으로 전망된다. 

 

또한, 신규 BGM ‘It’s the Freestyle’ 은 게임뿐만 아니라 음원 사이트에서도 공개될 예정이며, 음원 사이트 10위권 진입 시 프리스타일2 모든 유저들에게 애쉬비 스페셜 캐릭터 1Lv 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1일부터 진행되는 ‘리바운드 이벤트’ 를 통해 유저들은 게임 접속과 플레이만으로 최상급 전설 카드를 직접 선택할 수 있는 위시카드를 최대 6장까지 획득할 수 있다. 

 

반응형

 

또, 내달 24일까지 신규/휴면 유저는 모두 게임에 접속하면 즉시 다양한 기능성 인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같은 기간 모든 유저들은 경험치와 포인트를 기본 3배로 획득할 수 있고, 달성 레벨과 승수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오는 15일까지 유저들은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랜덤 상자를 최대 4단계까지 육성시킬 수 있다. 육성 등급에 따라 상자에서 획득할 수 있는 보상도 달라진다. 마지막으로 ‘스페셜 마블’ 이벤트를 통해 완주 횟수에 따라 ‘셔플카드’ 와 ‘포일변경’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게임사업팀 정상기 팀장은 “이번 업데이트는 ‘리바운드’라는 부제가 달린 만큼 프리스타일2 의 많은 부분이 달라졌음을 직접 확인할 수 있을 것” 이라며, “다양한 이벤트와 풍성한 보상으로 유저들이 보다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으니 많은 분들이 접속해 주셨으면 좋겠다.” 고 말했다. 

 

이번 업데이트와 게임 정보 등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프리스타일 공식 홈페이지(http://fs2.gametre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