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웹젠 게임, 달콤함이 가득한 화이트데이 이벤트 진행

by 잭스틸(B.k Mania) 2017. 3. 14.
728x90
반응형

- ‘뮤 오리진’, 숫자 인증 이벤트로 ‘귀속 다이아’, ‘펫 소환쿠폰’ 등 게임아이템 증정

- 웹젠 게임포털 및 각 게임 공식 홈페이지 통해 화이트데이 이벤트 소개



웹젠(대표 김태영) 이 화이트데이를 맞이해 게임 회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자사의 모바일 MMORPG ‘뮤 오리진’ 과 PC 온라인 게임들(‘뮤 레전드’, ‘뮤 온라인’, ‘메틴’) 에서 화이트데이를 주제로 한 여러 이벤트를 공개했다.

 

먼저, 모바일게임 '뮤 오리진' 은 3월 15일까지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게임에 접속한 회원 전원에게 '불꽃 선물상자 1개', '영혼 선물상자 1개', '아프로디테의 빛 5개' 등의 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뮤 오리진'의 게임 화면 중 숫자 ‘3’/‘1’/‘4’ 가 들어간 스크린샷을 공식카페 이벤트 게시판에 등록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귀속다이아 500개', '펫 소환쿠폰 1개', '뽑기 쿠폰 1개' 를 선물한다.

 

PC MMORPG '뮤 온라인' 과 '뮤 블루' 는 3월 14일의 또 다른 기념일인 '파이(π)데이 시즌2' 를 열고, 정식 서버에 접속한 게임 회원 전원에게 '갈색팬더 변신반지(7일)', '스크롤(5종)', '빛의 축복(상급)' 등의 게임 아이템을 0원에 판매한다. 그리고 오는 3월 16일까지 특정 시간 및 사냥터에서 이벤트 몬스터를 사냥한 후 수집한 알에서 일반 '뮨'과 '혼석', '영석' 등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알을 품은 몬스터' 이벤트를 진행한다.

 

PC MMORPG '메틴' 은 오늘(3월 14일), 사냥터 곳곳에 출몰하는 몬스터를 처치해 '달콤한 캔디' 5개를 모은 회원들에게 ‘경험치 버프형’ 아이템이 일정 확률로 들어있는 ‘사탕 바구니’ 를 선물하는 한편, 게임에 접속한 모든 게이머들에게 경험치 2배 상승의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3월 23일 공개테스트를 앞두고 있는 신작 온라인게임 '뮤 레전드' 는 어제(3월 13일) 까지 게임운영자들이 직접 개성 있게 커스터마이징한 캐릭터들 중 가장 매력적인 캐릭터를 뽑는 '얼굴천재 GM의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열고, 투표에 참여한 회원들 중 20명을 추첨해 '베스킨라빈스 음료 교환권' 을 선물했다.

 

웹젠이 서비스하는 게임들에 대한 정보 및 화이트데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각 게임의 공식 홈페이지 또는 웹젠 게임포털(http://www.webzen.co.kr)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