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엔터, ‘한게임 섯다M’ 사전 예약 실시

매니아 소식 2017.07.06 16:12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가 신규 모바일 게임 ‘한게임 섯다M’의 사전 예약을 6일부터 실시한다. 


‘한게임 섯다M’ 은 카드게임의 명가 한게임이 야심차게 선보이는 모바일 신작 게임으로, 인기리에 서비스 중인 PC 버전 ‘한게임 섯다’의 강점을 그대로 살리면서, 모바일 버전만의 새로운 캐릭터와 기능을 추가해 재미를 더했다.



우선 PC 유저들에게 큰 호응을 받았던 짜릿한 손맛과 긴장감을 극대화 시키는 타이밍 처리, 재미를 배가시키는 게임 연출을 ‘한게임 섯다M’ 에 그대로 녹이면서 ‘왕요염, 정수다’ 등 기존 인기 캐릭터와 함께 ‘주매력, 최잘난, 김단정, 나한량’ 등 개성 있는 신규 캐릭터를 대거 추가하고, 애니메이션과 다양한 감정을 표현하는 이모티콘 등 캐릭터의 특징을 활용한 화려한 연출로 차별화를 꾀했다.   


‘한게임 섯다M’ 사전예약은 오는 25일까지 만 18세 이상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사전예약참여자 전원에게는 게임머니 5억쩐 및 보석 7개를 제공하고, SNS 로 '한게임 섯다M 사전예약' 이벤트를 공유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삼성 갤럭시S8(1명), 신세계 상품권 10만원권(10명), 헛개수 기프티콘(100명) 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한게임이 서비스 중인 주요 게임 ‘한게임 고스톱’, ‘한게임 포커’, ‘한게임 바둑’, ‘모바일 한게임 신맞고’, ‘모바일 한게임 포커’, ‘모바일 한게임 바둑’ 중 사전 예약자가 선택한 1종 게임에 사용할 수 있는 게임머니도 추가로 증정할 계획이다.   


NHN엔터테인먼트 측은 “한게임의 명성을 ‘한게임 섯다M’ 으로 이어갈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을 선보이고 이용자들이 만족할 수준으로 게임성을 높이는데 주력했다.” 며, “8월 중 정식 출시할 ‘한게임 섯다M’ 의 이번 사전 예약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 고 말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신고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