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파 '킹스레이드', 여름 맞이 특별 코스튬 추가

매니아 소식 2017.07.21 09:49

모바일 게임사 베스파(대표 김진수) 는 모바일 RPG '킹스레이드(King's Raid)' 가 여름 맞이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해변가에서 즐겁게 노니는 ‘킹스레이드’ 영웅들을 컨셉으로 제인, 네일라, 프레이, 클라우스 등 8종의 캐릭터 수영복 코스튬이 업데이트됐다. 화려하고 시원한 수영복 코스튬은 외관의 변화 외에도 골드 획득량 3% 증가의 추가 능력이 부여된다.



‘킹스레이드’ 는 이번에 공개된 8종의 영웅 코스튬 외에도 다른 영웅들의 수영복 코스튬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더불어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거대 드래곤을 사냥하는 레이드 시스템이 대폭 개선되었다.


레이드는 스테이지 플레이 시 발견되는 방식에서 언제든 유저가 원할 때 방을 생성할 수 있게 되었으며, 공개 또는 비공개 선택을 통해 다양한 이용자들과 함께 레이드를 즐길 수 있게 됐다. 비공개 레이드 설정 시에는 목록에 노출되지 않으며, 초대를 통해 원하는 파티원과 함께 플레이가 가능하다.


또한 토벌 드래곤의 레벨에 따라 소비되는 스테미너가 다르게 감소되며, 레이드 참석 인원수가 많을 수록 획득되는 아이템과 포인트가 다소 증가되도록 조정되었다.


이외에도 챕터1 의 스테이지 난이도가 다소 상향 조정 되었으며, 영웅의 스킬 정보창, 룬 장착 표시, 토벌 전투 남은 회수 표시 등 게임의 콘텐츠와 UI 가 개선되었다.


한편, '킹스레이드' 는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추가된 수영복 코스튬 8종을 오는 26일까지 30% 할인 판매하며, 같은 기간 골드(게임머니)를 이용하여 구매할 수 있는 마법가루 패키지와 경험치 물약 패키지를 특별 판매한다.


무더운 여름, 시원한 수영복 코스튬을 선보인 '킹스레이드' 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kingsraid) 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https://goo.gl/n3OmGC) 와 애플 앱스토어(https://goo.gl/qTzweG) 를 통해 게임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신고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