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모바일 게임 5종 추석 맞이 이벤트 실시

매니아 소식 2017.09.28 15:08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 가 대명절 추석을 맞아,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에서 다양한 ‘한가위’ 기념 이벤트를 실시하고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도 함께 진행한다고 28일(목) 밝혔다.

 

이벤트가 진행되는 게임은 '카오스마스터즈', '더뮤지션', '탄: 전장의 진화', '큐라레: 마법도서관', '슈퍼탱크대작전' 까지 총 5종으로 긴 연휴기간 동안 더욱 다양한 콘텐츠를 풍성한 혜택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먼저, '카오스마스터즈' 는 10월 4일(월) 부터 15일(일) 까지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송편’ 아이템을 모아 코스튬 의상, 5성 진화석, 6성 장비 소환권과 같은 고급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실시하고 9월 29일(금) 부터 10월 9일(월) 까지는 경험치와 골드 획득량이 늘어나는 핫타임 이벤트도 실시한다. 또한, 신규 캐릭터 2종 ‘지천사 쥬피엘’ 과 ‘기타리스트 메이릴’ 이 새롭게 전장에 합류해 더욱 다양한 플레이가 가능해 진다.

 

최근 2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음악연주앱 '더뮤지션'도 추석을 맞아 신규 악기 ‘가야금’ 을 선보이고 뮤직월드를 15챕터까지 확장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특히, 가야금의 음색과 어울리는 한정판 아리랑 음원이 유저들의 감성을 자극한다. 더불어, 9월 29일부터 10월 9일까지 연주를 통해 획득한 송편 수량에 따라 한정판 워너원 악기스킨를 비롯한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한가위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지난 9월 23일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새롭게 태어난 '탄: 전장의 진화' 는 9월 29일(금) 부터 10월 10일(화)까지접속한 모든 유저들에게 국내 한정판 총기 ‘AWM-Taegeuk’ 과 다이아 행운 상자 등 게임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모바일 카드 배틀 RPG '큐라레: 마법도서관' 은 연휴 기간 동안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한가위 이벤트 포인트’ 가 일정 수치에 도달 할 때 마다 SR+ 등급의 특전 마도서를 1장씩 지급하고, 10월 2일부터 8일까지 접속한 모든 유저들에게 SR+ 손상서, SR+ 결속서, SSR 성장서 등 풍성한 아이템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글로벌에서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모바일 조립 샌드박스 게임 '슈퍼탱크대작전' 은 9월 29일(금)부터 10월 10일(화)까지 공식 커뮤니티 사이트의 이벤트 공지에 플레이어의 이름을 태그해 한가위 덕담을 남긴 모든 유저들에게 1만 골드와 1천 연료를 지급 혜택을 제공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관계자는 “최고의 황금 연휴와 함께 하는 대명절 한가위가 코앞으로 다가 왔다. 스마일게이트의 모바일 게임을 사랑해 주시는 모든 유저 여러분이 즐겁고 풍성한 연휴 보내시길 기원한다. 스마일게이트가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 고 기쁜 소감을 전했다. 각 이벤트 및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게임 별 공식 커뮤니티 사이트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신고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