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페셜 NEWS

스파이럴캣츠, LoL ‘탈리야’ 코스프레 공개!

by 잭스틸(B.k Mania) 2017. 11. 7.
728x90
반응형

[자료제공 : 스파이럴캣츠]

- 스파캣 타샤의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 ‘탈리야’ 코스프레 공개

- 코스프레 작품에서 ‘탈리야’의 스킬 시전 연출이 돋보여…


국내 프로 코스프레팀인 스파이럴캣츠는 라이엇 게임즈의 대표 인기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 챔피언 캐릭터인 ‘탈리야’ 의 코스프레를 선보였다.

 

이번에 공개한 코스프레는 LoL에서 대지를 이용한 기술을 사용하는 ‘바위술사’, 중거리 마법사형 챔피언 캐릭터 ‘탈리야’ 로 스파이럴캣츠 리더 ‘타샤(Tasha)’ 오고은 양이 모델로 참여하였다.



  




‘바위술사’라는 마법사의 이미지에 맞게 캐릭터 의상과 소품이 세심하게 제작되었고, 작품에서는마치 ‘탈리야’ 의 스킬을 시전한 듯한 연출을 보여 게이머 들에게 큰 이목을 끌었다.


스파이럴캣츠의 김태식 대표는 “오랜만에 선보인 LoL 캐릭터 코스프레 사진 공개에 많은 관심을 받게 되어 기쁘다.” 며, “좀더 많은 게임 작품의 코스프레를 통해 유저 분들과 꾸준히 소통을 이어갈 것" 이라고 전했다. 



  




* 스파이럴캣츠는?


스파이럴캣츠는 의상 제작, 애니메이션 및 게임 캐릭터의 코스프레, 각종 게임 광고 및 행사를 진행하는 전문 코스프레 팀으로,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리그 오브 레전드, 오버워치 등 해외 게임 코스프레와 문명 온라인, 블레이드 앤 소울 등의 코스프레 광고를 진행하였다.



  




또한, 2014,6 애니메 엑스포, 리그오브레전드 월드챔피언십(롤드컵), 디아블로 왕십리 글로벌 출시 행사, 블리자드 월드챔피언십(BWC) 등에 초대된 바 있으며, 이들이 진행했던 캐리건 특수분장 코스프레가 1,000만명의 뷰어를 기록하고 57만명의 SNS 팔로워를 기록하는 등 국내외 게이머들과 게임사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공식 홈페이지 - http://www.spcats.co.kr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