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엘모바일, 'FINAL FANTASY AWAKENING' 정식 서비스

매니아 특집뉴스 2017.10.11 19:37

㈜에프엘모바일코리아(FL Mobile Korea, 대표이사 양쑈우/ 이하 에프엘모바일) 는 11일, 스퀘어 에닉스(SQUARE ENIX, 대표이사 마츠다 요스케) 라이선스를 기반으로 개발된 대작 모바일 신작 게임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FINAL FANTASY AWAKENING)' 이 구글 플레이와 원스토어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파이널 판타지' 탄생 30주년을 기념해 특별 제작된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 은 PS4 와 PSP 로 출시된 '파이널 판타지 영식' 의 세계관을 바탕으로 원작의 핵심 시스템과 컨텐츠를 모바일로 완벽하게 구현해 내 새로운 플랫폼에서 명작 '파이널 판타지'의 역사를 이어나갈 대작 모바일 게임이다.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 은 주작과 백호, 창룡, 현무 4개의 나라가 존재하는 동방국가군 오리엔스에서 백호 밀리테스 황국에 맞선 주작 루브룸 12구세주(Agito)의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게임 플레이 중간에 등장하는 200여 편의 시네마틱 영상으로 게임 플레이의 재미는 물론 한편의 영화를 감상하는 듯한 재미와 몰입감을 제공한다.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은 원작 '파이널 판타지 영식' 에 등장하는 캐릭터의 성장과 수집의 재미는 물론 군신 시스템과 마도원 등 '파이널 판타지' 시리즈에서만 느낄 수 있는 독특한 컨텐츠를 즐길 수 있다.



모바일 독자는 밑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유튜브로 이동하여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youtu.be/8enpNobN9BA


에프엘모바일 양쑈우 대표는 "에프엘모바일이 '파이널 판타지' 탄생 30주년 특별 게임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 을 한국에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쁜 마음을 이루 말할 수 없다." 라며, "많이 기다려주신 한국 유저분들이 실망하는 일이 없도록 소통과 운영에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 은 사전예약 신청자 수가 80만을 넘는 등 유저들의 많은 관심속에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사전예약 신청자 수 70만을 달성해 사전예약 신청자 전원에게 고급 영웅 소환권과 20만 골드, 체력 물약 쿠폰을 추가로 지급할 예정이다.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 의 사전예약은 공식 브랜드 페이지(http://ffa.flmobile.co.kr/?s=34) 와 구글 플레이(https://goo.gl/PKgLDQ) 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게임과 사전예약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finalfantasy)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에프엘모바일은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의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공식 브랜드 페이지(http://ffa.flmobile.co.kr) 와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finalfantasyawakening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신고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