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MMORPG ‘다인’ 홍보모델 시노자키 아이와 BJ 이설 합동 생방송 진행 예정

매니아 소식 2017.11.09 11:15

넥스트무브(대표 정호영) 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 MMORPG '다인(Thine)' 이 홍보모델인 시노자키 아이와 콘텐츠 크리에이터 BJ 이설의 합동 생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금일(9일) 밝혔다.

 

화려한 입담으로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 인기 영상 콘텐츠 크리에이터 이설과 귀여운 외모와 애교로 국내에도 수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 일본 모델 겸 배우 시노자키 아이의 합동 방송인 만큼 이용자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합동 생방송은 오는 11월 12일 오후 9시부터 아프리카TV 를 통해 진행될 예정이며, 이날 방송에서는 시청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시노자키 아이 화보집 및 브로마이드를 증정할 계획이다. 방송은 아프리카TV 이설 채널에서 진행된다.

 

방송과 함께 게임 내에선 시노자키 아이 호칭 이벤트도 진행된다. 신규 이용자 및 기존 이용자 모두 20레벨과 40레벨을 달성할 경우 각각 ‘시노자키 아이’, ‘아이는 사랑’ 호칭을 획득할 수 있다. 호칭에 따라 능력치는 차등으로 부여된다.

 

넥스트무브 관계자는 “국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BJ 이설님과 시노자키 아이 분의 합동 방송을 진행하게 되어 기쁘다.” 라며, “이번 방송을 통해 넥스트무브가 준비한 다양한 혜택도 받아가시고 다인의 매력도 다시 한번 느껴보시기 바란다.” 라고 전했다.

 

한편, '다인' 은 질서 진영과 혼돈 진영이 대립하는 세계관을 통해 이용자 간의 끊임없는 대립을 가능케 한 모바일 MMORPG 이다. 화려한 풀 3D 그래픽을 통해 제작된 캐릭터와 지형 등을 만나볼 수 있으며, 게임 속에서 다양한 PVE 및 PVP 콘텐츠를 플레이하며 큰 재미를 느낄 수도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신고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