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TAR 2017 게임기업 채용박람회’, 11월 17일 벡스코서 개최

매니아 소식 2017.11.14 15:41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17’ 에서 게임업계 진로를 희망하는 구직자들에게 게임기업 정보와 실제 취업 기회를 제공하는 시간이 마련된다.

 

한국게임산업협회(K-GAMES) 가 주최하고 지스타조직위원회가 주관하는 ‘G-STAR 2017 게임기업 채용박람회(이하 지스타 채용박람회)’ 가 오는 17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부산 BEXCO 컨벤션홀 3층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된다.



 

‘지스타 채용박람회’ 는 구직자들에게 우수 게임기업에 대한 취업 정보를 제공하고 실제 취업도 지원하는 국내 최대 게임기업 채용 이벤트로, 취업포털 잡코리아의 운영으로 진행된다. 게임 업종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실제 채용 수요가 있는 유명 게임기업들이 참가하며, 현장에서 진행되는 채용 면접을 통해 실제 취업도 가능하다. ‘지스타 채용박람회’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넷마블게임즈, 스마일게이트 홀딩스 등 20개 기업들의 채용 공고를 확인할 수 있다.

 

참가자들은 현장 면접이 진행되는 채용관 외에도 입사 지원 및 현장 매칭 컨설팅관, 이력서 사진촬영이 제공되는 이벤트관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만나볼 수 있다.

 

‘지스타 채용박람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사전 참가신청은 전용 홈페이지(http://gstar.jobkorea.co.kr/Home/Main) 에서 확인하면 된다. 현재 홈페이지에서는 ‘사전 등록 이벤트’와 ‘Early Bird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신고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