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양사 for kakao, SSR ‘피안화’ 업데이트

매니아 소식 2017.11.30 14:23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 의 인기 모바일 RPG '음양사 for kakao' 가 30일 강력한 SSR 등급 식신 ‘피안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SSR ‘피안화’ 는 아름다운 외모와 함께 무시무시한 공격력을 겸비한 식신으로, 전투 시작부터 적 전체를 대상으로 공격을 퍼붓는 ‘피의 꽃바다’ 스킬을 보유하고 있어, 특히 대인전(PvP) 에서 막강한 존재감을 과시한다.




최근 상대방과의 식신 조합과 전략을 가리는 ‘대전’ 콘텐츠를 즐기는 이용자들이 점차 늘어나고 있는 만큼, ‘피안화’의 등장은 게임 내 새로운 활력소가 될 것으로 기대 된다.

 

식신의 빠른 성장을 돕는 ‘식신 파견’ 도 주목 할 만하다. 이용자의 식신들을 투입해 미션을 수행하면 경험치와 금화, 어혼 등 각종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콘텐츠로, 게임에 접속하지 않은 상태에서도 성장에 필요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는 점이 큰 특징이다.

 

여기에 SR ‘우녀’ 의 특별한 코스튬을 획득할 수 있는 ‘우녀 비밀던전’ 이 새롭게 공개됐으며, SR ‘인형사’의 새로운 식신 코스튬도 이번 업데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풍성한 보상으로 가득 채운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 ‘겨울축제’ 이벤트는 이용자가 탐색던전과 대전, 각성 및 어혼던전에서 승리 시 획득한 포인트를 모아 2성 하얀달마를 비롯한 경험치 및 금화 버프 등 각종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여기에 새로 추가된 SSR ‘피안화’ 의 소환 확률을 높이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카카오게임즈 측은 “매주 새로운 식신과 콘텐츠 추가로 계속해서 새로운 재미를 제공해 드리고 있다.” 라며, “특히 이번에 추가된 ‘피안화’의 경우, 대전에 관심 있는 이용자분들이 고대해 온 SSR 식신인 만큼, 뜨거운 관심을 부탁드린다.” 라고 전했다.

 

2017 여름 최고의 흥행작으로 꼽히는 '음양사 '는 출시 3주 만에 2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고,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 양대 마켓 최고 매출 3위에 오르는 등 현재까지 꾸준한 인기를 이어오고 있다.

 

음양사 for kakao ‘피안화’ 업데이트 정보와 각종 이벤트 소식 등 자세한 정보는 음양사 카페톡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신고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