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게임, 접속만 해도 선물이 펑펑! 크리스마스 이벤트 시작

매니아 소식 2017.12.20 15:10

웹젠(대표 김태영) 이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게임회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크리스마스 연휴 기간을 맞아 자사의 모바일게임 ‘뮤 오리진’ 과 PC 온라인게임들(뮤, 뮤 레전드, R2, 샷온라인, 메틴) 에서 연휴를 한층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여러 이벤트를 시작한다.


먼저, 모바일 MMORPG '뮤 오리진' 은 12월 22일부터 12월 30일까지 크리스마스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이머는 각종 사냥터에 등장하는 몬스터를 사냥하고 ‘리스’, ‘징글벨’ 등의 아이템을 모으면 '산타 코스튬' 과 '스노우볼 호칭'으로 교환할 수 있다.



PC MMORPG ‘뮤 온라인’ 과 ‘뮤 블루’ 는 12월 21일과 12월 28일부터 각각 7일 동안 몬스터를 사냥해 수집한 카드 조각으로 정해진 카드의 짝을 맞추는 ‘루미 게임’ 의 랭킹 이벤트를 실시한다. 루미 게임에서 획득한 점수 순위에 따라 최대 '+0 소울 마스터리 방어구 세트' 등 최고급 아이템을 선물하고, 점수 구간별로 '50만 젠', '행운의 부적', ‘가루다의 깃털’ 등의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뮤 레전드’ 는 12월 28일까지 이벤트 던전에 등장하는 ‘산타 고블린’ 을 사냥해 수집한 재료 아이템으로 크리스마스트리를 완성하면 대량의 마정석 또는 젠을 획득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선물상자를 지급한다.


‘R2’ 는 내일(12월 21일) 부터 12월 28일까지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전 서버를 대상으로 '루돌프 드라코 반지(7일)' 를 무료로 선물하고, 서번트 채집 상자의 획득량을 2배로 늘린 ‘서번트 DAY’ 를 진행한다. 이외에도 12월 23일부터 26일까지 경험치 2배 획득 및 무료 변신의 기회를 제공한다.


'샷온라인' 의 게임회원들은 내일부터 2018년 1월 4일까지 크리스마스 전용 퀘스트를 수행해 경험치 추가 획득의 혜택을 받을 수 있고, 1월 11일까지 라운드를 즐기며 수집한 눈꽃 아이템의 개수에 따라 보상이 주어지는 ‘눈꽃 랭킹전’ 에 참여할 수 있다.


‘메틴’ 은 게임 내 몬스터를 처치하고 획득한 양말을 트리에 걸면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내년 1월 9일까지 진행한다. 또, 이벤트 기간에 눈사람을 사냥한 후 재료 아이템을 모으면 ‘불완전한 눈꽃방패’ 등을 보상으로 지급하고, 마을에 위치한 산타를 만나면 방어력이 강화되는 버프도 적용한다.


웹젠이 서비스하는 게임들에 대한 정보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젠 게임포털(http://www.webzen.co.kr) 또는 각 게임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