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MMORTS '그랜드크로스: 에이지오브타이탄' 오는 8월 9일 글로벌 정식 출시

by 잭스틸(B.k Mania) 2023. 7. 27.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넷마블]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 은 MMORTS(실시간 대규모 전략 시뮬레이션) '그랜드크로스: 에이지오브타이탄'(개발사 넷마블에프엔씨) 을 오는 8월 9일 글로벌(중국, 베트남 등 일부 국가 제외) 에 정식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그랜드크로스: 에이지오브타이탄' 정식 출시에 앞서 27일 오후 2시부터 사전등록을 실시한다. 이용자들은 정식 출시 전까지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게임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이번 사전등록을 기념해 참여자 전원에게 출시 이후 사용 가능한 최고 등급 아이템인 전설 등급의 ‘테두리 아이템’ 을 비롯해 ‘1시간 가속 쿠폰’, ‘고급 소환권’, ‘보석’ 등 게임 내에서 활용 가능한 다양한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그랜드크로스: 에이지오브타이탄' 은 넷마블에프앤씨의 오리지널 IP ‘그랜드크로스’ 를 기반으로 한 첫 게임으로, 모바일 및 PC에서 모두 즐길 수 있도록 크로스플랫폼으로 준비 중이다.

 

반응형

 

이 게임은 현실 세계의 유진과 미오가 갑자기 발생한 차원 이동 현상 ‘그랜드크로스’ 를 통해 위기에 빠진 왕국 ‘스카이나’ 로 소환돼 여러 영웅들과 함께 왕국을 구하는 스토리로 진행된다.

 

실시간으로 부대를 자유롭게 컨트롤하는 MMORTS 스타일의 조작감을 제공하고, ‘타이탄’ 을 활용한 대규모 ‘왕성전’ 등 전략 전투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그랜드크로스: 에이지오브타이탄' 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https://ageoftitans.netmarble.com/ko ), 포럼( https://forum.netmarble.com/ageoftitansgc ),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ageoftitansgc ), 디스코드( https://discord.com/invite/ageoftitansgc )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