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웹젠, 서브컬처 신작 '라그나돌' 코믹월드 부스 참가...코스프레팀 ‘에이크라운’ 코스프레 선보여

by 잭스틸(B.k Mania) 2023. 8. 1.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웹젠]

㈜웹젠(대표 김태영) 이 ‘코믹월드 2023’ 전시에 참가해 국내 서브컬처 팬들에게 수집형RPG ‘라그나돌:사라진 야차공주(이하 라그나돌)' 를 선보인다.

올해로 173회를 맞이한 ‘코믹월드 2023’ 은 설립 20주년을 맞이한 국내 대표 서브컬처 전시 행사로 일산 킨텍스에서 8월 5일부터 6일까지 양일간 진행된다. 웹젠은 전시 기간 동안 ‘라그나돌’ 공식 부스를 운영하고, 게임 출시 전 다양한 마케팅 행사를 진행한다.

 

코스프레팀 '에이크라운'의 '아자'의 '라그나돌' 요우코족 ‘ 이즈나 ’ 코스프레


먼저 ‘라그나돌’ 부스에서 인기 코스튬 플레이 그룹 ‘에이크라운’ 의 무대를 선보인다. ‘에이크라운’의 대표 코스튬 플레이어 ‘아자’ 와 ‘댱이’가 요괴를 원형으로 독특하게 디자인된 요우코족 ‘이즈나’ 와 오니족 ‘이바라키도지’ 역을 맡았다.

웹젠은 서브컬처 팬들을 위해 사전 제작한 코스프레 화보를 오늘(8월 1일) ‘라그나돌’ 공식 브랜드 홈페이지와 ‘에이크라운’ 블로그에 공개한다. 화보 관람에 이어 부스 현장까지 방문한 팬들은 화보 속 캐릭터의 현실감 있는 코스튬 플레이도 볼 수 있다.

부스 현장 방문객들을 위해 미션을 수행하면 캐릭터 상품을 받을 수 있는 ‘스탬프 카드’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 현장에서 ‘라그나돌’ 사전 예약을 신청하면 캐릭터 포토카드를, 공식 트위터를 팔로우하면 한정판 포스터를 준다. 설문조사까지 참여해 스탬프를 모두 채운 방문객의 경우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리유저블백(Reusable bag)’ 까지 얻을 수 있다.

 

코스프레팀 '에이크라운'의 '댱이'의 '라그나돌' 오니족 ‘이바라키도지’ 코스프레



라그나돌’ 은 수집형 RPG 장르의 정통 서브컬쳐 게임으로 올해 3분기 출시를 목표로 현지화 작업을 진행 중이다. 이번 전시 행사를 통해 국내 서브컬처 팬들에게 아름다운 복수극을 소재로 한 이색적인 스토리와 완성도 높은 캐릭터 디자인을 미리 선보인다.

웹젠은 지속적으로 다양한 사전 마케팅을 통해 베타 테스트 진행 일정 등의 게임 소식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며, 이번 코믹월드 전시 참가와 관련한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브랜드 홈페이지( https://ragnador.webzen.co.kr/brand )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