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5/268

큐라레: 마법도서관, 시즌 52 ‘게임회사 이야기’ 업데이트 실시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 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카드 배틀 RPG '큐라레: 마법도서관'(이하 큐라레) 이 52번째 정규 시즌 ‘게임회사 이야기’를 업데이트 했다고 26일(금) 밝혔다. 이번 시즌에서는 ‘크라잉게이트’ 라는 가상의 게임회사에서 게임 개발을 위해 좌충우돌하는 ‘큐라레’ 사서들의 이야기가 펼쳐지며, ‘델핀’, ‘미우’, ‘셀라’ 등 주요 사서들의 모습을 다룬 20여종의 고품질 일러스트가 추가됐다. 더불어, 게임내 핵심 경쟁 콘텐츠인 ‘환서’ 전투의 보상을 상향하고 연습 모드를 도입하는 등 시스템 업데이트도 함께 진행 됐다. 이제 환서 전투를 통해 ‘환서 카드’ 를 획득 할 수 있는 유저구간이 상위 10% 에서 상위 20% 로 늘어나며 게임 내 재화인 ‘마력석’ 을 최대 100개까지.. 2017. 5. 26.
'아이테르: 천공의성' 양대 마켓 정식 출시 ㈜룽투코리아(​대표이사 양성휘) 는 모바일 3D ARPG(액션역할수행게임) '아이테르: 천공의성'(이하 아이테르) 을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룽투코리아가 자신있게 선보이는 '아이테르' 는 ‘완벽한 3D 비주얼과 방대한 세계관이 완벽히 조화를 이룬 게임' 으로 동서양을 대표하는 영웅 30여종과 함께 공중요새 ‘천공의성’ 을 발전시켜 나가는 재미를 담은 모바일 액션 RPG 다. 특히, 출시 전 50만 명이 넘는 사전 예약을 기록하며 액션게임 시장에서 새로운 활력을 가져다 줄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 게임은 탄탄한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3D 고품질의 그래픽과 시원시원한 타격감이 특징인 액션 RPG의 묘미와 SLG 모드(Simulation Game, 시뮬레이션게임).. 2017. 5. 26.
‘뮤’ 대륙을 점령하라! 웹젠 ‘뮤 레전드’, ‘기사단 세력전’ 업데이트 웹젠(대표 김태영) 이 PC온라인게임 ‘뮤 레전드(MU LEGEND)’에 대규모 3차 업데이트를 적용했다. 어제(5월25일) 핵앤슬래시 PC온라인게임 뮤 레전드의 길드시스템인 ‘기사단 세력전’ 을 추가했다. 세력전은 기사단 간 영지를 차지하기 위해 펼쳐지는 대규모 PVP(Player Versus Player) 콘텐츠다. 세력전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기사단 항구에 위치한 NPC 듀란딜에게 트로피를 지불해야만 출항이 가능하다. 세력전 콘텐츠의 핵심 자원인 기사단 트로피는 이용자들이 게임플레이를 통해 모은 ‘트로피 토큰 아이템’을 소속 기사단에 기부하면 얻을 수 있다. 세력전은 사전 신청을 통해 토너먼트 출전 권한을 가진 기사단만이 공격대를 창설할 수 있다. 공격대장과 같은 기사단에 소속된 이용자만 공격대 가입.. 2017. 5. 26.
‘진에어 SSL 챌린지 2017’ 세컨드 스테이지 4라운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 의 국내 e스포츠 및 방송 파트너사이며 스포티비 게임즈의 방송 제작 및 사업을 전담하는 라우드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재명) 는 26일, ‘스타크래프트 II: 공허의 유산(StarCraft® II: Legacy of the Void™)’ 으로 진행되는 ‘진에어 SSL 시리즈 2017(이하 SSL 시리즈)’ 의 ‘진에어 SSL 챌린지 2017(이하 SSL 챌린지) 시즌1’ 세컨드 스테이지 4라운드를 넥슨 아레나에서 오는 27일 22시에 진행한다고 밝혔다. 막바지를 향해 달려가고 있는 ‘SSL 챌린지’ 세컨드 스테이지는 김준호가 전승으로 프리미어 직행이 가장 유리한 가운데 3패로 승강전 진출조차 전망이 어두운 김동원을 제외한 나머지 선수.. 2017. 5. 26.
섀도우버스, ‘제 1회 섀도우버스 에볼루션 시즌1’ 모바일 e스포츠 대회 개최 일본 게임 개발사 사이게임즈(Cygames) 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대전형 온라인 CCG '섀도우버스'​의 모바일 e스포츠 대회인 ‘제 1회 섀도우버스 에볼루션 시즌1’을 오는 27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섀도우버스 에볼루션 시즌1’ 은 글로벌 소셜 비디오 플랫폼 트위치가 주최하고 미디어뮤즈가 주관하며, 일반 유저들을 대상으로 하는 아마추어 대회다. 이번 대회는 오는 27일 토요일 오후 4시 총 상금 100만 원 규모 실시되며, '섀도우버스'​ 마스터 티어 이상의 유저라면 미디어뮤즈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대회 방식은 16강 4덱 2밴 싱글 토너먼트로 정해진 룰에 따라 대회가 치러지는 만큼 참가자들의 수준 높은 덱 구성과 다양한 전략을 엿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그간 .. 2017. 5. 26.
퍼즐 어드벤처 ‘라임’ PC 플랫폼 내일 출시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 는 데킬라 웍스(Tequila Works) 가 개발하고 그레이 박스(Grey Box) 가 퍼블리싱하는 PC용 퍼즐 어드벤처, ‘라임 (RiME)’ 을 소비자가격 29,800원에 내일(5월 26일) 다이렉트 게임즈를 통하여 정식 출시하며, 출시 후 일 주일간 10%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라임은 야생동물, 잊혀진 유적, 그리고 거대한 탑 등 다양한 수수께끼로 가득 찬 미지의 섬을 탐험하는 퍼즐 어드벤처 게임이다. 당신은 심한 폭풍우에 휩쓸려 미지의 섬으로 떠내려온 소년이 되어 섬에 숨겨진 비밀을 파헤쳐야 한다. 당신을 이끌어 주는 조력자 여우를 따라 섬을 탐험하고, 지혜와 의지로 시련을 극복하자. * 게임 특징 - 탐험 – .. 2017. 5. 26.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해전1942' 제6회 서버 최강전 결승전 진행 ㈜신스타임즈(SINCETIMES, 舊코원시스템, 대표 왕빈) 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해상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해전1942:구구단과 함께'(이하, 해전1942) 의 제6회 서버 최강전의 결승전을 진행한다고 금일(26일) 밝혔다. '해전1942'​ 는 사실성 넘치는 전함 모델링을 통해 실제 함장이 된 듯한 느낌을 선사하는 해상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실시간 공격 방식으로 진행되어 이용자끼리 더욱 짜릿한 전투를 즐길 수 있고, 20개 이상의 전투 시뮬레이션 애니메이션을 도입해 현실감 넘치는 전장을 구현했다. 또한, 2차 세계대전의 고증을 통해 묘사된 대서양 해전, 미드웨이 해전과 같은 역사 속 전쟁을 경험해볼 수 있고, 한국·일본·대만 등 각 국가별 이용자와의 치열한 국가 함대전도 즐길 수 있어 .. 2017. 5. 26.
'대항해시대5', 이벤트 콘텐츠 '패왕도전:사자왕의 포효' 업데이트! 간드로메다(GandromedA) 는 오늘(26일) 자사가 국내서비스를 맡고 있는 '대항해시대5'가 이벤트 콘텐츠 '패왕도전:사자왕의 포효'(이하 패왕도전 )를 업데이트 하고, '바다의 날' 을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업데이트 되는 '패왕도전' 은 6월 5일까지 진행될 예정으로, 유저들은 신성로마 제국의 용병으로 활동중인 발렌슈타인의 부탁으로 발트해를 항해하는 신성 로마 제국의 상선을 사자왕 구스타프 아돌프의 스웨덴과 표트르 1세의 러시아 세력으로부터 호위를 하는 시나리오를 진행하게 된다. '패왕도전' 에 참여만 해도 획득할 수 있는 포인트에 대한 보상으로 주얼, 플래티넘 스카우트/장비 티켓, 브트쉽X 설계도, 동쪽 항로용 나오X 설계도, 지벡S 설계도 등 인게임 아이템을 획득.. 2017. 5. 2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