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10/245

새로운 전설, 위대한 전쟁 ‘아크로드 어웨이크’ 첫 비공개 테스트 종료 웹젠(대표 김태영) 의 신작 모바일 MMORPG ‘아크로드 어웨이크’ 가 첫 번째 비공개테스트를 마쳤다. 지난 10월 17일부터 22일까지 진행한 ‘아크로드 어웨이크’ 의 첫 오픈형 사전 테스트를 마무리하고, 게임 밸런스 및 서비스 안정성 등을 중점적으로 점검했다. 또한 웹젠은 길드 간 경쟁과 전투를 통해 게임 내에서 강력한 권한을 갖게 되는 아크로드 시스템에 대해 높은 평가를 얻으면서, 참여자들의 주요 플레이 성향을 분석하고 핵심 콘텐츠의 재미를 검증했다. 지난 21일 열린 ‘아크로드 어웨이크’ 의 핵심 콘텐츠인 첫 길드전에서는 ‘가일9’ 길드와 ‘별자리’ 길드가 각각 1서버/ 2서버의 우승을 차지했다. 해당 길드의 길드장들은 게임 내 절대군주(아크로드)의 자격을 얻어 개인 이벤트 상품 선물을 받기도 .. 2017. 10. 24.
플레로게임즈, 스퀘어에닉스 인기 RPG '그림노츠' 스크린샷 공개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 는 스퀘어에닉스(SQUARE ENIX, 대표 마츠다 요스케) 의 인기 모바일 RPG '그림노츠' 의 국내 서비스용 스크린샷을 24일 최초 공개했다. '그림노츠' 는 빨간 모자,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장화신은 고양이 등의 친숙한 그림 동화 속 인물들의 다양한 이야기를 즐길 수 있는 수집형 RPG 다. 파이널 판타지 시리즈로 유명한 스퀘어에닉스의 오리지널 타이틀로 글로벌 1,5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메가 히트작이며, 지난달 중순 국내 서비스 계약 체결 및 4분기 출시 계획이 밝혀져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번에 공개된 스크린샷은 게임의 히로인 ‘레이나’ 를 중심으로 다채로운 콘텐츠가 담겨 있는 메인 화면과 다양한 스킬 연출, 이펙트 등을 엿볼 수 있는 전투 화면으로 구성되어 있.. 2017. 10. 24.
넥슨, ‘다크어벤저 3’ 유저 초청 기능 도입한 ‘친선전’ 추가 ㈜넥슨(대표 박지원) 은 24일 ㈜불리언게임즈(대표 반승철) 가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 '다크어벤저 3' 에 유저 초청 기능을 도입한 ‘친선전’을 추가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무작위 매칭으로 즐겼던 실시간 대전 모드(PvP) 를 원하는 상대를 초대하거나 공개방에 입장하여 1대1 또는 3대3으로 대전을 즐길 수 있게 됐다. 이와 함께 다양한 형태의 던전을 통해 성장에 필요한 여러가지 재료를 획득할 수 있는 ‘도전 모드’ 를 추가했다. ‘도전 모드’에 해당하는 던전을 완료하면 승급석을 비롯한 특별한 보상이 주어진다. 또한, 필요한 재료를 모아 동일한 등급의 다른 옵션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장비 변환 시스템’, ‘불멸’ 등급의 최고 레벨 장비를 합성할 경우 상위 등급의 ‘불멸’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 2017. 10. 24.
미소녀 모바일 RPG ‘전장 트윈테일’ 신규 캐릭터 추가 및 할로윈 이벤트 ㈜스카이엔터테인먼트는 24일(화)에 미소녀 모바일 RPG '전장 트윈테일' 이 할로윈을 맞이해 신규 캐릭터 및 할로윈 한정 코스튬을 추가하고 이벤트 던전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전장 트윈테일' 은 횡스크롤 방식의 미소녀 RPG게임으로, 귀여운 것이 일절 금지된 세계에서 귀여운 모에군이 반란을 일으킨다는 독특한 세계관으로 사랑을 받고 있다. 캐릭터마다 독특한 외모와 스킬, 속성을 가지고 있어 자신의 취향에 따라 부대를 편성해 다양한 전투가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24일부터 추가되는 신규 캐릭터는 요리사 제미와 저격수 알프다. 제미는 힐링 능력을 가진 탱커, 알프는 딜러에 특화된 캐릭터로 전장에서 유용하게 활용 가능하다. 신규 캐릭터 추가와 함께 열리는 이벤트 던전 ‘디저트로 가득한 콜로세움’에서는 스테.. 2017. 10. 24.
에프엘모바일, 'FINAL FANTASY AWAKENING' 신규 컨텐츠 업데이트 ㈜에프엘모바일코리아(FL Mobile Korea, 대표이사 양쑈우/ 이하 에프엘모바일) 는 24일, 스퀘어 에닉스(SQUARE ENIX, 대표이사 마츠다 요스케) 라이선스를 기반으로 개발된 자사의 대작 모바일 게임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FINAL FANTASY AWAKENING)' 의 첫 번째 신규 컨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규 컨텐츠 업데이트에서 추가되는 '정상의 왕좌' 는 제왕과 공작, 후작, 백작 등 6가지의 레벨로 나누어져 있는 영지를 전투를 통해 차지할 수 있는 PvP(Player VS Player) 컨텐츠로 차지한 영지의 시간당 설정에 따라 명성과 윤회석, 길드 공헌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정상의 왕좌' 는 자신과 비슷한 영지 레벨을 가진 유저에게 도전할 수 있으며, .. 2017. 10. 2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