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12/146

웹젠, 신작 웹게임 ‘뮤 템페스트’ 정식서비스 시작 웹젠(대표 김태영) 이 신작 웹게임 ‘뮤 템페스트(MU TEMPEST)’ 의 정식서비스를 시작한다. 오늘(12월 14일) 오전 10시부터 PC 웹 브라우저를 통해 쉽게 즐길 수 있는 신작 웹게임 ‘뮤 템페스트’의 정식서비스를 선보였다. ‘뮤 템페스트’ 는 웹젠 게임포털을 통해 접속하거나, 네이버게임 및 다음게임 채널링 사이트에서 간단한 동의 절차를 거쳐 즐길 수 있다. ‘뮤 템페스트’ 는 원작 온라인게임 ‘뮤 온라인‘ 의 세계관과 방대한 컨텐츠 대부분을 반영해 다양한 전투 콘텐츠와 특색 있는 캐릭터 육성 시스템을 담고 있으며, 웹 버전에 최적화 된 게임시스템과 사용자 환경을 제공해 게임의 경쟁력을 강화했다. 웹젠은 정식서비스를 앞두고 지난 11월 24일부터 3일간 진행한 ‘뮤 템페스트’ 의 비공개테스트에.. 2017. 12. 14.
검은사막 모바일, 사전예약 200만 돌파 펄어비스가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검은사막 모바일' 이 사전 예약을 시작한지 단 20일 만인 12월 14일, 사전예약 신청자수 200만 명을 돌파했다. 수준 높은 그래픽과 방대한 콘텐츠를 자랑하는 '검은사막 모바일' 은 2018년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며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를 입증하듯 빠른 속도로 사전 예약 모객수를 확보하고 있다. '검은사막 모바일'은 공식 카페를 통해 출시 전부터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하며 이용자들과 소통하고 있다. 모바일 버전에서만 만날 수 있는 ‘영지’ 시스템을 비롯, 반려동물, 말, 토벌 시스템을 소개하며 게임에 대한 갈증을 해소해주고 있다. 게임 출시 전부터 이용자들과 소통하겠다는 운영진의 노력으로 카페 회원은 13만 명을 돌파했다. '검은사막 모바일' 은 원작 PC.. 2017. 12. 14.
인기 모바일 RPG '음양사 for kakao' SSR ‘설동자’ 업데이트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 의 인기 모바일 RPG '음양사 for kakao' 가 14일, SSR 등급 식신 ‘설동자’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SSR ‘설동자’ 는 적중 시 일정 확률로 상대방을 행동 불능 상태로 만들고, 이미 ‘빙결’ 상태인 적에게는 추가로 300% 의 피해를 주는 막강한 공격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여기에 단일 대상으로 최대 3회 집중 공격을 가하는 등 상대의 행동을 무력화함과 동시에 적에게 강력한 공격을 퍼붓는 식신이다. 특히 SR ‘설녀’ 등 빙결 스킬을 보유한 식신과 함께 파티를 구성할 경우, 두 식신 간의 상승효과를 통해 더욱 강력한 파괴력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식신도감을 채워가고 있는 수많은 이용자가 반길만한 소식도 있다. 14일부터 2주간 진행되는 ‘.. 2017. 12. 14.
오버워치 한조,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합류 소프트웨어 개발 및 퍼블리싱 업계의 선두주자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 는 온라인 팀전 게임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Heroes of the Storm®, 이하 히어로즈)' 의 새로운 영웅 ‘한조’ 가 오늘 게임 내 정식 적용됐다고 밝혔다. 한조는 '오버워치(Overwatch®)' 에 등장하는 영웅으로, 시공의 폭풍에 한 발 앞서 등장한 사이버 닌자 겐지의 친형이다. 시마다 가문 범죄 조직의 계승권을 포기하고 전사의 길을 걸어왔던 한조는 이제 시공의 폭풍에서 다채로운 상대와의 끝없는 전쟁을 통해 수련을 계속해 나갈 예정이다. 한조는 먼 거리에서 적들을 견제하는 다양한 형태의 장거리 공격기와 정찰 능력을 함께 갖춘 암살자 영웅으로서, ‘선천적인 날렵함 ’을.. 2017. 12. 14.
2017 보드게임 페스티벌, 12월 16일 개최 남녀노소 모두가 함께하는 보드게임 축제 '2017 보드게임 페스티벌' 이 오는 12월 16일(토) 부터 17일(일) 까지 양일간 부산 해운대 벡스코 제1전시장 3홀에서 개최된다. '2017 보드게임 페스티벌' 이 올해로 3회째 부산에서 개최된다.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 직무대행 강만석) 이 주최하고, (재)부산정보산업진흥원(원장 서태건) 이 주관, 문화체육관광부와 부산광역시, 부산광역시교육청, (사)한국보드게임산업협회가 후원한다. 지난 ‘2016 보드게임 페스티벌’ 에는 150여종 보드게임이 전시되고, 전년대비 참관객이 54% 이상 증가한 15,766명을 기록하며 성황리 폐막했다. 특히, 부산지역 11개 학교가 참가한 ‘보드게임 학교대항전’ 우승자에게는 국내 최초로 ‘부산광역시교육감’ 상이 수여되기도 했다.. 2017. 12. 14.
에프엘모바일, 'FINAL FANTASY AWAKENING' 3차 신규 컨텐츠 업데이트 ㈜에프엘모바일코리아(FL Mobile Korea, 대표이사 양쑈우/ 이하 에프엘모바일) 는 14일, 스퀘어 에닉스(SQUARE ENIX, 대표이사 마츠다 요스케) 라이선스를 기반으로 개발된 자사의 대작 모바일 게임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FINAL FANTASY AWAKENING)' 의 3차 신규 컨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 의 3차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컨텐츠 '마물 토벌' 이 추가된다. '마물 보스' 는 매일 일정 시간마다 자동으로 갱신되며, 새롭게 갱신된 마물 보스는 염화와 빙뢰, 계시, 자연등의 계열과 난이도가 랜덤하게 변경된다. 또한, '마물 토벌' 은 최대 3명의 플레이어가 파티를 맺어 입장이 가능하며, '마물 토벌' 참여 시 파티 구성은 대표 캐릭.. 2017. 12. 1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