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9/043

한국민속촌, 가을축제 조선동화실록 8일 개막 전통문화 테마파크 한국민속촌이 8일부터 11월 25일까지 가을시즌 축제 ‘조선동화실록’ 을 진행한다. 조선동화실록은 우리에게 익숙한 전래동화를 새롭게 각색해 단편 마당극으로 선보이면서 관람객들을 동화 속으로 초대하는 시즌 축제다. 조선동화실록에서는 총 4편의 전래동화를 한국민속촌 버전으로 새롭게 재해석한다. 변사또에게 반한 춘향이, 무술을 연마하는 콩쥐, 능력 있는 놀부와 노름꾼 흥부의 이야기 등 기존에 알고 있던 동화 속 이야기를 새로운 시각으로 바라보게 된다. 가을시즌 축제의 메인 공연으로 연기, 노래, 춤이 함께 어우러지는 조선시대판 뮤지컬 ‘이상한 나라의 흥부’ 가 매일 2회씩 진행된다. 이상한 세계로 빠져버린 흥부가 집으로 돌아가기까지의 모험기를 그린 공연으로 다양한 전래동화 속 개성 넘치는 캐.. 2018. 9. 4.
애니 '롤러코스터보이 노리' 롤리캠 AR스티커 제작 및 배급 계약 체결 애니메이션 ‘롤러코스터보이 노리’ 제작사인 애니메이션 기업 크리스피가 주식회사 ‘시어스랩’ 과 크리스피 캐릭터 AR스티커 제작 및 보급 계약을 체결하였다고 4일 밝혔다. 시어스랩은 셀카 동영상 앱 ‘롤리캠’ 을 개발하여 1000만 글로벌 다운로드를 달성했다. 또한 세계 최초 유료 AR 스티커를 출시하여 삼성전자 갤럭시 Note8 과 S8 모델 기본 카메라 내 기능으로 탑재하여 글로벌 이용자 수 증가세를 지속하고 있다. 크리스피와는 2017년부터 KBS2 를 시작으로 지속적 글로벌 방영 중인 ‘롤러코스터보이 노리’ 의 캐릭터를 AR 스티커로 제작하고, 현재 제작 중인 애니메이션 ‘책벌레 고고’ 와 ‘팬더왕’ 까지 순차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롤러코스터보이 노리’ 는 올해 중국, 미국, 인도, 몽골, 러시.. 2018. 9. 4.
뮤 레전드, 수상한 어둠의 소녀의 정체가 밝혀졌다! ‘블랙팬텀’ 공개 웹젠(대표 김태영) 이 PC MMORPG ‘뮤 레전드(MU LEGEND)’ 의 신규 캐릭터 정보를 공개했다. 지난 8월 30일부터 ‘뮤 레전드’ 의 ‘블랙팬텀’ 사전예약 이벤트 페이지를 열고 신청자 접수를 받고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의 ‘개발자 노트’ 를 통해서 새롭게 추가되는 마법 계열 클래스 ‘블랙팬텀’ 을 소개했다. ‘블랙팬텀’ 은 ‘뮤 레전드’ 에 두 번째로 추가되는 신규 캐릭터로, ‘정수’ 를 이용해 강력한 연계 기술을 구사하는 마법 계열 클래스다. 다른 클래스에 비해 회원들의 조작 가능성이 다양해 컨트롤 여부에 따라 강력한 대미지를 줄 수 있고 보다 짜릿한 손맛을 느낄 수 있다. ‘블랙팬텀’ 사전예약에 참여한 모든 회원들은 다음 업데이트 점검 후 ‘캐릭터 슬롯 확장권’ 과 ‘블랙팬텀 펫’ 을 .. 2018. 9. 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