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에프엘모바일, 'FINAL FANTASY AWAKENING' 구글 사전예약

by 잭스틸(B.k Mania) 2017. 9. 22.
728x90
반응형

㈜에프엘모바일코리아(FL Mobile Korea, 대표이사 양쑈우/ 이하 에프엘모바일) 는 22일, 스퀘어 에닉스(SQUARE ENIX, 대표이사 마츠다 요스케) 라이선스를 기반으로 개발된 대작 모바일 신작 게임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FINAL FANTASY AWAKENING)' 이 구글 플레이를 통해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 은 PS4 와 PSP 를 통해 출시된 '파이널 판타지 영식' 의 세계관을 바탕으로 원작 게임의 주요 핵심 시스템과 컨텐츠를 모바일에 최적화해 완벽하게 구현해낸 모바일 RPG 로 백호 밀리테스 황국의 침략에 맞선 주작 루브룸의 12 구세주(Agito)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 은 스퀘어 에닉스 제작진이 직접 감독을 맡아 제작한 200여 편의 시네마틱 영상을 비롯해 탄탄한 스토리를 기반으로 게임을 즐기면서 마치 영화를 감상하는 듯한 감동과 몰입감을 느낄 수 있다.



에프엘모바일은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 의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모든 유저에게 게임 내 재화인 다이아몬드 500개와 전설급 영웅 킹, 희귀 장비 마도 단검을 지급하는 '사전예약 보상' 이벤트와 사전예약 참여 인원 수치에 따라 고급 영웅 소환권과 골드, 체력 물약 등을 지급하는 '후보생 모집'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 의 공식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자신의 SNS 에 사전예약 관련 내용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 S8과 구글 기프트 카드 5만 원, 1만 원 권을 지급하는 '친구와 함께 하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 은 현재 선 출시된 대만과 인도네시아, 태국 등 동남아 지역에서 유저들에게 큰 호응을 얻으며 인기 순위와 매출 순위 상위권을 유지하는 등 인기리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 의 사전예약은 구글 플레이(https://goo.gl/PKgLDQ) 와 공식 브랜드 페이지(http://ffa.flmobile.co.kr/?s=25) 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게임과 사전예약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finalfantasy)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 의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finalfantasyawakening) 을 통해 사전예약 이벤트 외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